<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플렉소 잉크, 지류 코팅제 및 그라비아 잉크에 유해성의 유기용제를 사용하지 않고 수성형 제품을 개발, 시판하고 있는 (주)경진잉크(대표 이광모 www.kjink.co.kr)는 (주)경진색소라는 이름으로 국내 최초 저공해성 잉크인 수성플렉소 잉크를 개발 하였고 자동화 생산라인을 갖춘 친환경 기업의 선도 기업으로 자리 매김 하였다.

2006년 경기도내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어 국내의 환경규제 정책과 웰빙문화의 정착으로 동종업계 리더적 역할을 자임하고 있는 경진잉크(구 경진색소)는 국내 최대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를 벗어나 세계적인 기업으로 그 위상을 높이고 있다.

고객이 원하고 사회에도 공헌 하는 경진잉크(구 경진색소)의 제품은 세계적 표준에 걸맞는 명성을 갖추고 있다.

'인간과 환경의 공존'이라는 키워드 아래 환경을 파괴하지 않고 고객만족을 이룩하고 있는 경진잉크(구 경진색소)는 현재 소비자 맞춤 서비스를 통해 국내에서 가장 좋은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이 대표는 "정직이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휴머니즘과 공익성을 중요시한 제품을 중점 영업품목으로 정하고 창업 당시와 같이 준비된 미래를 위한 제품 개발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이곳은 공장의 확장은 물론 기능성 UV(자외선)경화, EB(Electron Beam) 경화잉크의 생산을 준비하고 있으며 세계속의 'made in korea'의 위상을 높이는 한편 국가 경제 발전의 일익을 담당하는 견실한 기업으로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