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인벤시스코리아(주)(대표 김용 www.invensys.co.kr)는 산업용 자산성능관리 분야에서 세계를 대표하는 그룹인 인벤시스(www.invensys.com)의 국내 법인이다.

인벤시스는 세계 60여개 국가에 3만여 명의 임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다국적 기업으로, 소규모 하이브리드 공장에서부터 초대형 플랜트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적으로 10만여 개 이상의 플랜트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산하에 Foxboro, Triconex, SimSci-Esscor, Wonderware, Avantis 등 공정제어 분야의 선도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1978년 설립된 인벤시스코리아(주)는 현재 국내 원자력, 정유, 석유화학, 제철, 화학, 제지공정 등 200여 플랜트에 제어시스템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런 인벤시스가 지난 4월11일 세계 최초로 엔터프라이즈 컨트롤시스템 '인퓨젼(InFusion)'을 출시하며 '글로벌 마켓리더'로서의 자부심을 또 한번 과시했다.

지금까지는 플랜트제어에 사용되는 현장기기, 분산제어시스템, 생산종합관리시스템 등 여러 종류의 시스템을 각기 따로 사용하면서 필요에 따라 정보를 통합했다.

하지만 '인퓨젼(InFusion)'을 적용하면 이런 모든 종류의 시스템을 단일 플랫폼으로 구축할 수 있다.

때문에 기업은 '인퓨젼'을 통해 시스템 통합에 소요되던 시간과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다.

김 용 대표는 "달려온 시간보다 앞으로 달려할 시간이 더 많이 남아있다"며 "현재 세계 최고의 자리에 있다는 사실에 자만하지 않고 '고객만족'을 넘어선 '고객감동' 경영을 펼쳐 최고의 기업파트너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