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천 투자최적지 4차선 국도 옆 11필지 선착순 분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소액 재테크에 적합한 강원도 홍천군 내면 일대의 조합 보유분 임야 11필지가 선착순 분양된다.

    홍천 내면 일대는 국도변에 위치해 있고 500평 정도로 분할된 단독필지로 이뤄져 있어 소액 재테크에 적합하다. 평당 분양가는 4만8천원으로 투자금액은 2,400만 원 정도이다.

    내면의 장점은 2009년 동서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서울 강남에서 1시간대에 닿을 수 있으며 보래령과 운두령, 구룡령 터널 개통이 예정 되 있어서 교통의 요충지로 아주 중요한 위치 에 있다.

    특히 대규모 리조트 개발 계획과 보광 휘닉스파크가 위치한 봉평과 내면을 연결하는 보래령 터널이 개통을 앞두고 있어 지가상승을 더욱 부추기고 있는 가운데 웰빙팜 영농조합법인과 (주)자연과 건강마을이 토지 투자 수익과 농축산물 소득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투자 상품을 분양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매각 방식은 선착순 수의 계약 방식이다. 분양의 안정성을 위해 공부정리를 완료한 뒤 분할된 개별 필지만 매각 한다.

    청약금 100만원을 입금하면 담당자가 해당 평수의 필지를 배정한 뒤 현장 답사를 끝낸 뒤에 계약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청약을 철회 하더라도 청약금은 100% 환불 된다. 단, 한정 분량이므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문의 : 02) 579-8922

    < 이 기사는 기획.PR 기사 입니다 >

    ADVERTISEMENT

    1. 1

      GS건설, 올해 도시정비사업 수주 8조 목표

      GS건설이 올해 도시정비사업에서 8조원을 수주하겠다는 목표를 발표했다. 한강변, 강남3구 (강남·서초·송파구)뿐 아니라 사업성이 좋은 수도권과 지방 대도시 위주로 선별 수주를 이어갈 계획이다...

    2. 2

      글로벌PMC, 日 다이토건탁 자회사 인발란스와 전략적 제휴

      국내 중소형 빌딩 자산관리 1위 기업이자 해외부동산 투자자문 선도기업인 글로벌PMC(대표 김용남)가 일본 다이토건탁그룹의 핵심 자회사인 인발란스(INVALANCE)와 손잡고 국내 투자자들을 위한 일본 부동산 투자 서...

    3. 3

      "하이엔드 브랜드 준공 원년…오티에르 확산에 힘 쏟을 것" [부동산 프런티어]

      “하이엔드 브랜드인 ‘오티에르’ 준공 단지가 올해 처음 모습을 드러냅니다. 차별화된 설계를&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