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더페이스샵, 브랜드샵 업계 최초 중동 진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더페이스샵이 18일(한국시간) 요르단 수도 암만에 1·2호점을 동시 오픈하면서 본격적으로 중동시장에 진출합니다.

    국내 브랜드숍 화장품 업체가 중동에 매장을 열기는 이번이 처음으로 더페이스샵은 이번 진출이 중동시장 공략의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요르단은 중동에서 가장 안정된 국가로, 휴가철이 시작되는 다음달부터는 관광객이 많이 찾아 단기간에 브랜드를 알리는 데 적격인 지역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요르단 1·2호점은 모두 30평 규모로 1호점은 암만의 대형 쇼핑몰에 위치하며, 2호점은 암만 중심가 빌딩내에 자리잡게 됩니다.

    정운호 더페이스샵 대표는 "요르단에서는 화장품이 상류층의 전유물처럼 여겨지고 있다"며 "중저가 화장품 시장을 개척해 현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화장품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번 요르단 진출로 더페이스샵은 해외 13개국에 110여 개 매장을 보유하게 됐습니다.

    김민수기자 mskim@wowtv.co.kr

    ADVERTISEMENT

    1. 1

      고가 아니면 저가 소비…'허리'가 끊겼다

      지난 6일 오전 10시30분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문이 열리자 사람들이 뛰기 시작했다. 이들이 주로 향한 곳은 1층 주얼리 매장. 까르띠에 앞에는 개점 직후 세 팀의 대기가 발생했다. 지난달 27일 주요 제품...

    2. 2

      SK하이닉스 "AI 활용 R&D로 메모리 혁신"

      이성훈 SK하이닉스 연구개발(R&D) 공정 담당 부사장은 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세미콘코리아 2026’ 기조연설에서 “기존 ‘인력 투입’ 중심의 R...

    3. 3

      LX판토스, 2160억에 폴란드 물류센터 인수

      LX판토스가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 국토교통부 산하 정책펀드(PIS 제2호)와 함께 폴란드 남부 카토비체 지역의 대형 물류센터를 2160억원에 인수했다고 11일 발표했다. 물류센터는 총 5개 동(연면적 10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