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1994년 설립된 이래 10년이 넘게 무역의 최전선에서 국가경제 발전에 묵묵히 일조해온 효자기업이 있다.

산업용품의 수출입을 전문으로 하는 트렘무역상사(대표 이승로 www.trem.co.kr)가 바로 그 주인공.트렘무역상사는 오랜 기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무역업계의 '리딩 컴퍼니'가 되겠다는 목표아래 세계 우수 기업들의 고품질 제품을 엄선,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국내 우수의 대기업과 중소기업들의 수출업무를 대행하며 세계 속에 'Made in Korea'의 가치를 높이는 일에도 중요한 몫을 하고 있다.

트렘무역상사가 취급하고 있는 주요 제품은 로(爐)관련 제품과 산업용 제품으로 나뉜다.

로(爐) 제품으로는 PT소자, 씨즈열전대, 오메가 커넥터, 열전대 보호관 등의 온도센서 관련 부품과 전기 발열체, 침탄로용 O2센서 및 유량센서, 습도센서 등이 있다.

산업용 제품도 습식분쇄기, 레이저스캐너, 비파괴 검사장비 등 다양하다.

그 중에서도 MDL사에서 수입해 선보이고 있는 트렘무역상사의 대표적 상품인 레이저 스캐너는 빠른 속도로 레이저 스캐닝을 할 수 있고 '좌표와 촬영'을 결합한 최신 무반사경 현장 측량기기이다.

트렘무역상사는 상품의 수출입 업무 외에 회사 자체 제품 개발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최근 'CO2 분석기'와 'O2 센서 설비'를 개발, 현재 시험 단계에 있다.

이승로 대표는 "이번에 진행 중인 상품 개발을 통해 적극적인 시장 개척에 나서 국가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국내 수요자는 물론 기업들의 진정한 파트너로서 국내 산업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산업 역군으로 성장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02)2113-2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