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의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대표 손주은)는 25일 1학기 기말고사 특강을 대대적으로 오픈합니다.

고1,2학년을 타겟으로 전 과목에 걸쳐 준비된 기말고사 대비 강좌는 총 150여 개.

내신 전문 강사진이 일선 고등학교의 내신 기출문제를 폭넓게 분석해, 교과의 기본 개념과 내용 정리는 물론 서술.논술형 문제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 입니다.

특히 이번 기말고사 특강도 학교마다 시험범위가 다른 것을 감안해 단원별 수강 서비스를 계속한다는 방침입니다. 단원별 수강 시스템은 메가스터디가 내신 대비 강좌에 한해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도입, 적용한 것.

이에 따라 학생들은 보통 여러 단원의 내용으로 구성돼 있는 강좌를 통째로 신청하지 않고 본인이 필요한 단원만 선택적으로 신청, 수강할 수 있게 됐습니다.

또, 메가스터디는 이번 기말고사 특강으로 개설된 강좌 중 3강좌 이상을 한꺼번에 신청하는 회원들에게는 수강료를 10~15%까지 할인해 줍니다.

메가스터디 손주은 대표는 "2008학년도 이후 입시 세대에게는 내신도 입시"라면서 "중간고사 성적을 면밀히 분석해서 본인의 상황에 맞게 1학기 종합성적 목표를 세우고 그에 맞춰 전략적으로 공부해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