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축구게임 '피파 온라인' 월드컵 앞두고 업데이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독일 월드컵에 출전하는 32개국 선수들과 온라인 게임을 통해 한판 승부를 벌일 수 있게 됐다.

    네오위즈는 온라인 축구게임 'EA 스포츠 피파 온라인'에 최신 월드컵 출전 선수 명단을 반영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했다고 31일 밝혔다.

    네오위즈는 지난 15일까지 발표된 월드컵 정보를 토대로 한국 프랑스 스위스 등 32개 출전국을 포함,총 37개 국가 선수 명단을 '피파 온라인'에 반영했다.

    이에 따라 게이머들은 친구들과 팀을 구성해 온라인으로 실감나는 월드컵 국가 대항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네오위즈는 게임 속 K리그 관련 정보도 업데이트했다.

    K리그 각 팀의 선수 명단을 업데이트했고 제주 유나이티드팀 등의 유니폼을 현재 시점을 기준으로 바꿨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기존 패키지나 콘솔 게임과 달리 온라인 축구게임은 수시로 업데이트가 가능해 이번 월드컵 엔트리에 맞춰 내용을 대폭 보강했다"고 말했다.

    임원기 기자 wonk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엔비디아, 한국에 'GPU 연구거점' 설립한다

      세계 인공지능(AI) 반도체 1위 회사인 엔비디아가 국내에 연구개발(R&D) 거점을 설립한다.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지난해 10월 한국을 찾아 고성능 AI 반도체 26만 개를 공급하겠다고 밝힌 것의...

    2. 2

      메타, 전력 쇼핑…오클로·비스트라와 '원전 동맹'

      메타가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 운영에 필요한 전력을 확보하기 위해 미국 원자력 기업 세 곳과 총 6.6기가와트(GW)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다. 이 중 두 곳은 아직 상업 운전 단계에 이르지 않은 소형모듈원전(SM...

    3. 3

      "美는 해고로 회사 체질 개선…고객보다 직원 장악 필요"

      “한국에서 프리시드(pre-seed) 투자를 받으면 1억원 정도지만 미국에서는 10억원이 기본이에요.”인공지능(AI) 샌드박스 게임을 개발 중인 데이비드 방(31·한국명 방준호) 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