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휴대폰 구입비 50만원 미리 받고 OK캐시백 포인트로 갚으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휴대폰 구입비를 이동통신사로부터 최대 50만원까지 미리 지원받고 OK캐시백 포인트로 3년에 걸쳐 지원금을 상환하는 서비스가 나왔다.

    SK텔레콤과 기업은행은 7일 기업은행 '폰세이브카드'를 사용해 SK텔레콤 대리점에서 휴대폰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구입비 20만~50만원을 선지급하는 제휴 마케팅을 벌인다고 밝혔다. 선지급한 돈은 36개월간 OK캐시백 포인트로 무이자 분할 상환할 수 있어 사실상 휴대폰 할인구매 효과를 보게 된다.

    SK텔레콤 가입자는 9일 이후 SK텔레콤 대리점에서 폰세이브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고 이 카드로 휴대폰을 구입하면 20만~50만원의 선지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폰세이브카드는 휴대폰 요금을 카드로 결제할 경우 5%가 OK캐시백 포인트로 적립되는 점이 특징이다. OK캐시백 적립률이 일반 카드(1% 수준)보다 높다.

    SK텔레콤 관계자는 "폰세이브카드로 휴대폰을 사면 사실상 50만원의 할인효과를 볼 수 있고 보조금 혜택도 그대로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최명수 기자 ma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성바이오로직스, 2026 JP모건헬스케어 콘퍼런스 참가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세계 최대 제약·바이오 투자 콘퍼런스인 '2026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JPMHC)'...

    2. 2

      티앤알바이오팹, 바이오 3D프린팅으로 신경재생에서 성과 보여

      재생의료 전문 기업 티앤알바이오팹의 3D 바이오프린팅 기술과 복합 생체재료를 결합해 신경재생을 유도한 연구결과가 국제 학술지에 실렸다.티앤알바이오팹은 말초신경재생유도관 개발 연구 및 전임상 성과가 SCIE(...

    3. 3

      삼성바이오에피스, 안과질환 치료제 유럽 직접 판매 개시

      삼성바이오에피스가 마케팅 파트너사 바이오젠으로부터 안과질환 치료제 '바이우비즈'의 유럽 상업화 권리를 반환받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