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전 세계 23개국 수출 'Dream Healthier'

국내 최초로 의료용 바이브레이터 'Dream Healthier'를 개발한 (주)휴먼메덱스텍(www.humanmd21.co.kr) 김종환 대표는 "건강과 미용은 전 국민의 시대적 요구사항"이라며 "운동부족으로 인한 비만, 성인병 등의 해결책을 스포츠의학의 관점에서 접근한 과학적 시스템이 바로 'Dream Healthier'의 장점이자 전략"이라며 이같이 강조한다.

지난 9년간 복합운동기 단일품목만을 만들어 온 전문 생산업체 (주)휴먼메덱스텍은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회사다.

매년 50% 이상의 매출 신장을 기록하고 있는 'Dream Healthier'는 병ㆍ의원 및 공공보건 기관에서 선호도 1위를 달리고 있는 히트작. 국내를 넘어 국제적으로도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미국을 포함해 23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아랍에미레이트(U.A.E) 황실에서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인지도가 높다.

(주)휴먼메덱스텍은 그래서 복합운동기를 표방한 유사제품의 홍수 속에서도 좀처럼 가격인하나 덤핑을 하지 않는다.

제품의 품질은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할 때 최고의 제품생산이 가능하다는 것이 김 대표의 변하지 않는 소신이다.

복합운동기 'Dream Healthier'는 선 상태에서 운동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피동(被動) 식 의료진동기로 정의할 수 있다.

모터의 강렬한 회전에너지를 시소(Seesaw)식 좌우대칭 에너지로 전환해 짧은 시간(약 10분)에 힘들이지 않고 전신 및 복부에 강렬한 자극을 가하는 진동식 의료기다.

김종환 대표는 "사실상 우리나라 최초의 복합운동기인 'Dream Healthier'는 서거나 앉은 상태에서 전신 집중운동 및 부위별 집중운동 등 여러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며 "특히 복부 비만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X형 파동으로 체지방을 분해, 단기간 사용으로도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강력한 운동 효과 덕분에 배변 촉진 및 근육 통증 완화, 혈액 순환 개선에 탁월하다는 것.

'Dream Healthier'의 가장 큰 장점은 내구성이 좋고 전력소모가 적다는 것이다.

특히 초정밀 가공된 구동부는 (주)휴먼메덱스텍 만의 발명특허 기술로 타사에서는 모방할 수 없는 '하이테크'가 숨어있다.

여기에 세계 최고의 품질과 신속한 사후관리(A/S)가 더해진 것이 'Dream Healthier'를 명품 운동기구로 만든 비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