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호텔소식] 서울웨스틴조선호텔, '농어ㆍ무지개빛 붓가게 소바' 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웨스틴조선호텔 일식당 스시조는 8월까지 '농어 그리고 무지개빛 붓가게 소바' 세트 요리를 내놓는다.

    포를 뜬 농어를 얼음에 재놓은 뒤 초된장에 찍어 먹는 '농어 아라이'와 다섯 가지 회,장어구이와 국수처럼 말아먹는 '붓가게 소바'를 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

    메뉴 선택에 따라 전복 샤브샤브, 농어 샥스핀 찜, 바닷가재와 생선회 등이 추가된다.

    7만~18만원. (02)317-0373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의 카페 에스프레소는 매주 월~금요일 점심식사 시간 때 '안티 파스토 뷔페'를 차린다.

    안티 파스토는 식전 요리를 뜻하는 이탈리아 말.토마토 보콘치나와 루콜라, 파마 햄과 멜론, 오징어 링 샐러드와 카파치오 비프 등으로 점심 식사를 대신할 수 있다.

    2만1000원.파스타 주요리를 추가하면 3만2000원.(02)559-7616

    ▶밀레니엄서울힐튼의 중식당 타이판은 7월6일 오후 7시부터 '중국 황실 연회'를 마련한다.

    '연어와 킹크랩 말이' '동충하초와 인삼을 곁들인 통상어 지느러미' '메로와 새우찜' 등 아홉 가지 코스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와인과 중국 전통주를 무제한 내놓는다.

    예약 고객만 참여할 수 있다.

    1인당 12만3000원.(02)317-3237~8

    ▶홀리데이인서울의 커피숍 파티오는 한여름 더위를 식혀 줄 '스노콘'과 '스무디'를 선보인다.

    통팥에 오렌지 키위 수박 체리 멜론 등 신선한 과일을 더한 파티오 스노콘과 팥빙수인 서머 판타지아, 생과일을 갈아 만든 민트 초콜릿 아이스크림, 코코넛 시럽을 더한 코코넛 셔벗, 사과를 갈아 넣은 그린애플 셔벗 등 다섯 가지를 준비했다.

    스노콘은 1만원, 스무디는 9000원.(02)710-7281

    김재일 기자 kjil@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카니발과 레몬, 세계 여행자들 이목 집중되는 남프랑스 코트다쥐르 축제

      프랑스 관광청이 코트다쥐르의 겨울을 대표하는 두 가지 축제를 소개한다. 지중해의 따스한 햇살과 푸른 바다가 맞닿은 남프랑스에서는 2월 중순부터 3월 초까지 계절의 경계를 허무는 대규모 겨울 축제가 이어진다.153년 ...

    2. 2

      티웨이 항공기, 대만 공항에서 타이어 분리…'안전 착륙'

      티웨이항공 여객기가 대만 타오위안 국제공항에서 착륙하던 중 타이어가 분리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다만 착륙 과정에서 인명 사고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포커스타이완 등 현지 매체는 8일 오후 이 같은 사고가 발...

    3. 3

      "아재들만 간다고? 천만에"…요즘 2030 푹 빠진 '여행지' [트래블톡]

      겨울 추위가 이어지자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며 피로를 풀 수 있는 온천 여행 문화가 확산하고 있다. 해외여행 패키지에 온천 일정을 포함한 상품은 물론이고 주말이나 1박2일로 짧게 다녀오는 스파 호텔, 온천형 워터파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