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제주호텔 서머패키지… 실속두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주의 특급호텔들이 여름휴가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호텔들이 준비한 이벤트와 공연 등의 정보를 꼼꼼히 챙기면 한층 실속 있는 여름 나들이를 즐길 수 있겠다.

    ▶제주신라호텔은 9월2일까지 서머패키지를 선보인다.

    피트니스클럽 및 실내외 수영장 무료,관광지 할인 쿠폰북,렌터카 50% 할인 외에 삼성 파브 홈시어터 체험관에서 영화를 무료 관람할 수 있다.

    어린 자녀를 맡길 수 있는 키즈클럽에서는 전문 보모들이 매일 다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여름 특별 프로그램으로 물로켓 만들기,아이스카빙 체험놀이,숨비정원에서 보물찾기 놀이 등이 있다.

    정원을 배경으로 가족사진 콘테스트도 연다.

    금난새와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클래식(30일),그룹 동물원의 라이브 콘서트(8월4일),일렉쿠키 콘서트(8월9일),한충완의 재즈콘서트(8월12일),안동 하회탈춤 공연(8월15~16일)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18만∼42만원. 1588-1142

    ▶롯데호텔제주는 객실 1박과 2인 조식을 포함해 14일까지 주중 17만원,주말 23만원,15∼26일과 8월15∼31일은 주중 주말 상관없이 25만원,27일∼8월14일 역시 주중 주말 상관없이 32만원에 서머 패키지를 판매한다.

    호텔과 중문해수욕장을 오가는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해수욕장에 고객 전용 휴게소도 운영한다.

    (02)759-7050

    김재일 기자 kjil@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제주공항 도착하자마자 3만원 준다고?"…새해부터 '술렁'

      제주특별자치도가 지난해 관광 회복을 이끈 단체관광객 유치 인센티브 사업을 새해 첫날부터 공백 없이 재개하며 올해도 단체 관광객에게 1인당 3만 원 상당의 지역화폐를 지급한다.8일 제주도에 따르면 지난해 단체관광 인센...

    2. 2

      프라이빗 비치서 푸꾸옥 노을을 독점하다… 쉐라톤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

      푸꾸옥 국제공항에 내려 쉐라톤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로 향하는 길, 화려한 옷차림의 관광객들이 눈에 띄었다. 하와이안 셔츠와 슬리퍼, 가벼운 옷차림에 들뜬 표정의 휴양객들. 그 사이사이 섞인 꽤나 신경 써서 차려입은 ...

    3. 3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저소득층 환자 치료비 기부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7일 기부금 1000만 원을 강남세브란스병원에 전달했다. 해당 기부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환자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기부금은 호텔이 20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