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사이버대학 하반기 신입생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터넷을 통해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사이버대학(원격대학)이 2006학년도 후기 신ㆍ편입생을 모집한다.

    전체 17개 사이버 대학 중 후기 모집이 없는 원광디지털대를 제외하고 14개 대학이 학사학위 과정,2개 대학이 전문학사 학위 과정의 신입생과 편입생을 모집한다.

    경희사이버대 세종사이버대 등 8개 대학은 현재 입학원서를 접수 중이며,한양사이버대 한국디지털대 등 7개 대학은 3일부터 인터넷을 통해 원서접수를 시작한다.

    개설 학과는 대부분 경영,부동산,상담심리,사회복지학부 등 인문사회계열과 컴퓨터공학,디지털영상,멀티미디어학부 등 IT 계열로 구성돼 있다.

    일부 학교에서는 엔터테인먼트경영,얼굴경영,보석감정딜러,댄스교육 등 독특한 전공도 개설해 놓고 있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 소유자이면 지원 가능하다.

    송형석 기자 clic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병기 의혹 폭로' 前보좌진 "혐의 대부분 사실"…경찰 조사

      경찰이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각종 비위 의혹을 최초로 제기한 전직 보좌진을 14일 불러 조사 중이다.전 보좌관 김모씨는 이날 낮 12시50분께 서울 마포구 서울경찰청 공공범죄수사대에 참고인 신분으로 출석했다. ...

    2. 2

      [포토] 파업 이틀째, 운행 멈춘 서울 시내버스 차고지

      서울 시내버스 노동조합이 무기한 전면파업에 돌입한 지 이틀째인 14일 서울의 한 공영차고지에 버스들이 주차돼 있다.이날 오후 3시 서울지방노동위원회에서 서울 시내버스 노사가 제2차 사후조정회의를 열고 협상에 나선다....

    3. 3

      "개 아프면 책임질거냐"…제설제 뿌리지 말라는 견주들 논란

      반려견을 키우는 일부 입주민들이 아파트 단지 내 산책로에 제설용 염화칼슘을 뿌리지 말아 달라며 민원을 제기해 논란이 일고 있다.지난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산책로에 염화칼슘 뿌리지 말라고 민원 넣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