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전자 '은나노 세탁기' 판매 호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자의 은나노 에어워시 드럼세탁기가 판매 호조를 보이면서 히트상품 대열에 올라서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은나노 에어워시'가 6월 한달동안 모두 9천3백대가 판매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한달전인 5월에 비해 35%가 증가한 실적입니다.

    국내 드럼세탁기 시장은 월 1만대 수준으로 은나노 에어워시의 6월 점유율은 20%에 육박합니다.

    삼성전자는 "은나노 에어워시가 풀옵션 제품이 170만원대에 이르는 최고가 제품임에도 지난해 11월 출시이후 지난달까지 약 4만대가 판매되는 등 짧은 시간에 판매가 급성장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은나노 에어워시가 은나노 살균기능과 먼지와 냄새를 털어주는 에어워시 기능으로 장마철에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박성태기자 stpark@wowtv.co.kr

    ADVERTISEMENT

    1. 1

      초기 기업 자금조달 어려움, 녹색금융으로 풀다

      [한경ESG] 커버 스토리 - K-택소노미 확대, 녹색금융 속도 낸다 K-택소노미에 따른 녹색금융 사례② 이은하 신한은행 SDGs기획실 부장- 녹색금융(녹색채권) 취급 실적이 궁금하다.“신한은행은...

    2. 2

      K-택소노미, 혁신 품목 확대...녹색금융 활성화 기대

      [한경ESG] 커버 스토리 ②-2 K-택소노미 확대, 녹색금융 속도 낸다 K-택소노미 개정과 발맞춘 녹색금융 활성화 기대K-택소노미 개정 가이드라인과 더불어 최근 확대되고 있는 다양한 녹색금융 관련...

    3. 3

      “전환금융 확대 중요...녹색 데이터 없인 자금조달도 어려워질 것”

      [한경ESG] 커버 스토리 ⑤ K-택소노미 확대, 녹색금융 속도 낸다전문가 인터뷰 - 홍두선 코데이터(KODATA) 대표 홍두선 코데이터(KODATA) 대표는 공직과 민간 영역을 두루 경험한 기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