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경닷컴, 주거문화 아이디어 공모 매달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닷컴이 월드건설과 공동으로 주거문화 향상을 위한 '소비자 아이디어 공모전'을 매달 정기적으로 실시한다.

    응모부문은 살기좋은 집을 짓는 방법에 관한 '시공 관련 아이디어부문'과 집안 생활의 노하우에 관한 '생활속 아이디어부문' 등 2개 분야로 구분됐다.

    심사는 기존 공모전과 달리 응모작을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해 인터넷에서 추천수와 조회수가 많은 작품을 당선작으로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선자에게는 인테리어 전문가가 한정 제작한 고급 가구,아메리칸 스텐다드코리아 비데시트,자기계발 도서 등이 수여된다.

    당선작은 월드건설 아파트 설계시 우선 적용된다.

    응모는 한경닷컴 부동산Plus의 '업그레이드 주거문화' 사이트(http://www.hankyung.com)로 하면 된다.

    ADVERTISEMENT

    1. 1

      "늘어나는 용산 물량 4천가구 중 25% 임대"

      정부가 최근 ‘1·29 주택공급 대책’에서 발표한 서울 용산국제업무지구 공급 물량(1만 가구)을 맞추기 위해 임대주택을 대량 포함해야 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당초보다 늘어난 4000...

    2. 2

      "용산·태릉, 숫자 맞추기 불과…정비사업 착공, 1년 앞당길 것"

      정부가 최근 내놓은 ‘1·29 주택공급 대책’에 대해 실현 가능성이 낮고, 주택 공급을 확대하려면 정비사업 규제를 완화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왔다.오세훈 서울시장은 2일 국회에서 열린...

    3. 3

      GS건설, 올해 재건축 수주 8조 목표

      GS건설이 올해 도시정비사업에서 8조원 수주 목표를 제시했다. 한강 변과 강남 3구(강남·서초·송파구)뿐 아니라 사업성이 좋은 수도권과 지방 대도시 위주로 선별 수주를 이어갈 계획이다.GS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