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휴바이론 바이오 농약 통한 고성장 지속..교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3일 교보증권 김치훈 연구원은 휴바이론에 대해 친환경 바이오농약 생산을 통한 고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

    사업다각화를 위해 자회사로 편입한 바이코시스는 선충배양을 통한 친환경 바이오 농약 세이프그린이 경쟁력이라고 소개.

    휴바이론은 바이코시스로부터 바이오 농약 제품을 독점적으로 공급받아 원예농업과 수도작을 경작하는 농가와 지역 단체에 납품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세이프그린의 대량생산을 통한 가격 경쟁력과 탁월한 살충 능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바이오 농약 시장에 진입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2분기부터 바이오 농약 판매를 통한 실적 개선 추세가 지속될 전망이라면서 연간 매출이 559억원으로 96.4% 증가할 것으로 추정.

    영업이익률도 외형증가에 따른 고정비 감소 효과 등으로 21.7%로 대폭 개선될 것으로 점쳤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sere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술 없이 차트 못 봐"…불장에 '나홀로 신저가' 개미 '눈물' [종목+]

      "술 없이는 하이트진로 차트 못 보겠네요." (포털사이트 '하이트진로' 종목토론방에 개인투자자가 올린 글)코스피지수가 하루가 멀다 하고 치솟는 것과 달리 주류주(株)들은 부진을 면치 ...

    2. 2

      KDI 원장에 김세직 서울대 명예교수

      국책연구기관인 한국개발연구원(KDI) 18대 원장에 김세직 서울대 경제학부 명예교수(사진)가 선임됐다.국무총리 산하 경제·인문사회연구회(NRC)는 4일 이사회를 열어 김 교수를 KDI 신임 원장으로 선임...

    3. 3

      유상증자 미리 알고 40억 '꿀꺽'…금융당국에 덜미

      호재성 내부 정보를 먼저 쥐고 주식을 사고, 악재를 알자마자 빠져나간 불공정거래 4건이 무더기로 적발됐다.4일 금융당국에 따르면 금융위원회 산하 증권선물위원회는 이날 정례회의에서 이 같은 불공정거래 혐의 사건들을 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