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바캉스 알뜰쇼핑] 아이오페 화이트젠 ‥ 미백기능 업그레이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모레퍼시픽이 휴가철을 앞두고 내놓은 '아이오페 화이트젠 딥 화이트닝 인텐시브(40㎖,7만원)'는 기존의 '화이트젠 인텐시브'에 멜라스토퍼,꽃다지 씨앗 추출물,비타민C 유도체 성분을 추가해 미백 기능을 더욱 강화한 제품이다.

    화이트젠 딥 화이트닝 인텐시브는 멜라닌을 생성하는 멜라노좀 주변의 pH가 5 이하라는 점에 착안,미백성분을 전달하는 나노사이즈 캡슐인 멜라스토퍼를 pH5 이하에서 터지도록 설계했다.

    따라서 멜라닌 근원지까지 미백성분을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침투시키도록 해준다고.이중 기능성도 이 제품이 가진 특징.이미 생긴 멜라닌은 '화이트젠' 성분이 잡아주고,앞으로 생겨날 멜라닌은 '멜라스토퍼'가 막아준다는 것이다.

    또한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인 비타민C 유도체와 꽃다지 씨앗 추출물은 멜라닌 합성을 억제하고 혈행을 촉진하는 기능이 있다.

    꽃다지는 강한 햇빛과 열악한 환경 속에서 생기 있는 흰빛을 유지하는 십자화과의 일종이다.

    아이오페 화이트젠 딥 화이트닝 인텐시브는 지난해 대비 70% 이상(매출액 기준)의 매출 성장률을 보이며 인기 상품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또 지난해 매직 이펙터 광고를 시작으로,대한민국 여성 피부에 대한 보고서 형식의 광고를 진행해 오는 등 광고 마케팅에도 적극적이다.

    지난 2월 말부터 방송된 화이트젠 딥 화이트닝 인텐시브 광고에서도 '대한민국 30대 여성 80% 미백을 위해 이것저것 바꿔봤다'라는 카피를 통해 대한민국 여성들의 공감을 끌어낸 후,마지막 장면에서 "이번엔 안보이죠?"라는 질문을 던짐으로써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ADVERTISEMENT

    1. 1

      핑 마니아 클럽, 취약계층에 연탄 3000장 전달[골프브리핑]

      삼양인터내셔날 핑골프 동호회 ‘핑 마니아 클럽’ 회원들과 핑 소속 미디어 프로골퍼, 앰버서더, 임직원 등이 함께 취약계층에 30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이날 오전 9시 경기 과천 ...

    2. 2

      스키점프 선수 성기확대 주사 논란…도핑방지기구 "살펴볼 것" [2026 밀라노올림픽]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일부 남자 스키점프 선수들이 경기에서 유리한 결과를 얻기 위해 성기에 히알루론산을 주입할 수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6일(한국시간) 연합뉴스에 따...

    3. 3

      [포토]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개막…팀 코리아 '금빛' 예열

      겨울 스포츠 대축제인 제25회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이 6일(현지시간) 이탈리아에서 개막했다. 6개 종목에 71명의 선수가 출전한 대한민국 선수단은 쇼트트랙과 스노보드 등에서 금메달 3개 이상, 종합 순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