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심마니도 평생에 한번 보기 힘들다는 100년근 천종산삼이 대중화에 성공했다.

충북대학교 첨단기술개발 씨비엔바이오텍에서 개발한 '천연지심 백기엽 산삼배양근'이 일반 대중들 곁으로 다가올 제품이다.

이 연구센터의 백기엽 교수와 연구진이 '100년근 오대산 천종산삼'을 바이오 기술 노하우로 배양에 성공한 것.

이 제품은 권위 있는 한국심마니협회의 까다로운 감정절차 끝에 공증된 100년근 오대산 천종산삼을 사용했기 때문에 효능이 탁월하다고 한다.

산삼은 '불로초'라고 불릴 만큼 효능이 널리 알려진 상태다.

산삼은 원기회복, 당뇨치료, 암 예방, 노화방지, 성기능 활성화, 고혈압 조절 등 효능을 나열하기 힘들 정도이다.

천연지심 백기엽 산삼배양근은 '마카' 성분까지 첨가해 그 효능을 한층 강화시켰다.

마카는 해발 4000m가 넘는 안데스 고원에서 자라는 약용식물로 '안데스의 인삼' 이라는 별명이 있을 만큼 약용효과가 뛰어나다.

마카는 비타민과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호르몬 분비를 촉진성분과 고혈압과 동맥경화를 개선하는 사포닌 성분 등이 있다.

이 제품은 한국의 100년근 산삼과 안데스의 인삼 마카를 접목했기 때문에 건강의 적신호가 켜지는 중년층에게 '건강 지킴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체력이 저하되는 중년 남성과 난소 호르몬과 항체 호르몬이 급격히 변하는 중년 여성에게 상당한 효능을 보일 것이라는 설명이다.

이 제품을 시판하는 (주)뉴런의 김정훈 대표는 "하늘, 땅, 자연의 마음을 담아 복제했다는 뜻으로 '천연지심(天然地心)'이라는 제품명을 붙였다"며 "산삼과 마카의 효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을 되찾게 해주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문의)080-542-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