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름 건강식품] 농협고려인삼/한삼인 홍삼정골드..3년간 두고두고 먹어도 좋은 홍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농협고려인삼은 인삼 고유 성분이 65% 이상 함유된 홍삼 제품 '한삼인 6년근 홍삼정 골드'를 올해 1월부터 판매하고 있다.

    인삼은 신진대사 촉진,노화 방지,수술 후 회복,피부 미용,암세포 전이 억제 등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홍삼정 골드는 홍삼을 달여서 농축시켜 만든 홍삼 엑기스 제품으로 시판 이래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홍삼정골드는 특히 청정분리 장치를 통해 유통 기한을 3년으로 늘린 것이 대표적인 장점이다.

    성인은 1일 3회씩 한 번에 1g 정도를 온수 또는 냉수에 타서 마시면 된다.

    경우에 따라서는 그냥 직접 먹어도 상관 없다.

    총 네 가지 종류로 제품이 나와 있다.

    50g짜리가 백화점 기준으로 4만3000원,100g 제품은 7만8000원,150g이 12만8000원,240g은 18만3000원이면 살 수 있다.

    240g짜리 하나를 사면 2개월을 넉넉히 먹을 수 있다는 게 농협측 설명이다.

    농협홍삼은 우리 농민이 재배한 인삼을 농협중앙회가 직접 수매하여 가공 제조한 신토불이 제품이다.

    한삼인 고려인삼은 조합원 240만여명과 1300여개 합원 농협에서 전량 원료를 공급받는다.

    농협중앙회가 설립한 자회사 ㈜농협고려인삼은 이를 수매해 오랫동안 축적된 가공 기술로 우수한 홍삼 가공품을 만들고 있다.

    양질의 인삼 생산을 위해 농협고려인삼은 지세 기후 토양조건 등을 고려해 예정지를 선정한다.

    선정된 예정지를 인삼 경작에 적합한 토양으로 만들기 위해 1~2년 동안 깊이갈이 영양관리 청초사용 토양소독 등 세심한 관리를 한다.

    여기에서 체형 좋은 양질의 인삼이 생산될 수 있도록 우량 묘삼을 식재한 후 수확시까지 회원 인삼농협이 인삼포에 대해 전담 인삼경작 지도사를 배치하여 우량 인삼 생산을 위한 경작 지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ADVERTISEMENT

    1. 1

      '꽁꽁 날씨'에 농산물 출하 급감…부추 지난주 보다 30% 급등

      맹추위가 기승을 떨치는 가운데 잎채소들 사이에도 가격이 큰 폭으로 오르거나 떨어지는 등 수급에 따라 도매시장 경매 결과가 달랐다. 전주 평균 대비 부추는 급등했지만 깻잎과 상추는 크게 내렸다. 23일 팜에어...

    2. 2

      "트랙서 뛰쳐나온 듯"…마세라티, '4억원대' 슈퍼스포츠카 출시

      마세라티코리아는 레이스카에 가까운 퍼포먼스를 구현하는 고성능 슈퍼 스포츠카 ‘GT2 스트라달레(Stradale)’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이탈리아 모데나에서 100% 한정 주문 생산 방식으로 제...

    3. 3

      "아이오닉 6 최대 650만 혜택"…현대차도 전기차 프로모션

      현대자동차는 전기차에 저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 EV 부담 다운(down) 프로모션'의 금리를 인하한다고 23일 발표했다.전날 발표된 기아 주요 전기차 모델 가격 인하에 이어 가격 경쟁력을 끌어올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