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분유서 이물질 검출이후 모유 수유용품 불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일부 분유에서 금속성 이물질이 발견됐다는 보도 후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모유 수유 패드,모유 모음 팩,함몰 유두 교정기,수유 쿠션 등 모유 수유용품 판매가 늘고 있다.

    임주형 옥션 유아아동용품 담당은 "최근 들어 모유 수유 관련 제품의 하루 평균 판매량이 600여개로 지난주에 비해 두 배 정도 늘었다"고 말했다.

    직장여성들이 모유를 안전하게 짜서 보관할 수 있는 유축기 판매도 늘고 있다.

    옥션에서는 가슴 양쪽의 유축이 가능한 '스펙트라 유축기' 등의 판매량이 하루 평균 100여개에 달한다.

    이 밖에 모유 생성을 도와주는 허브티,유두 보호기,가슴 마사지용 실리콘,젖몸살 마사지 팩 등 아이디어 상품들도 속속 출시되고 있다.

    옥션은 오는 31일부터 내달 8일까지 '엄마 젖 찾아서' 이벤트를 열고 모유 수유용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최보미 인턴기자 humidwind@paran.com

    ADVERTISEMENT

    1. 1

      세일즈포스 최고디지털책임자(CDO) "韓 기업 AI에 완벽함 기대하다 뒤처질 수도"

      인공지능(AI) 활용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들은 더이상 AI를 테스트가 아닌 전사적인 적용 단계로 들어갔다는 분석이 나왔다. 이들 기업은 AI가 기업 내부 데이터를 정확하게 인식할 수 있도록 신뢰성 있는 데이터를 체...

    2. 2

      뉴욕증시, 혼조 마감…美, 환율관찰 대상국에 한국 재지정 [모닝브리핑]

      ◆ 뉴욕증시, MS 급락에 혼조 마감…나스닥 0.7%↓뉴욕증시는 현지시간 29일 마이크로소프트(MS)를 중심으로 소프트웨어 업종이 하락세를 보이며 혼조 마감했습니다. 이날 다우지수는 전장보다 5...

    3. 3

      사과·배 밀어낸 'K딸기'의 역습…현대百, '딸기 샘플러' 출시

      지난 29일 충남 홍성군에 있는 한 딸기 농장에서는 신품종 '골드베리' 수확이 한창이었다. 1320㎡ 규모의 비닐하우스 안에서는 예년과 사뭇 다른 풍경이 펼쳐지고 있었다. 흔히 볼 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