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BNE컨설팅(대표 박상기 www.bneconsulting.co.kr)은 국내 최초로 세계적인 기업들이 시행하고 있는 첨단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교육시스템을 한국 실정에 맞게 재정립, 컨설팅 시장에서 단단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기업이다.

이 회사가 제공하는 컨설팅의 강점은 체계적이고 실제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교육훈련 및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교육프로그램은 대상자의 직급 및 업종에 따라 체계적인 이론과 풍부한 실제 비즈니스 사례, 그리고 단계별 체험실습 방식으로 진행돼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국제 비즈니스 협상 및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삼성과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포스코, KT, SK, LG, 팬택큐리텔 등의 임직원들이 이 회사의 컨설팅을 받았다.

BNE컨설팅의 성공은 베테랑 중의 베테랑으로 꼽히는 박상기 대표가 있기에 가능했다.

그는 미국 커밍엄사의 수석컨설턴트로부터 국제 비즈니스 프리젠테이션 훈련을 받았으며, 국내 최초로 160년 전통의 미국 위스콘신대 매니슨 비즈니스스쿨 과정을 이수한 '정통파'다.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국내 최고의 전문가로 손꼽히는 것도 그래서다.

박상기 대표는 "생동감 넘치고 흥미로운 국내외 A/V 교육자재와 비디오 학습, 그리고 실습위주의 1 : 1 피드백 클리닉 코칭으로 교육효과를 극대화시키고 있다"며 고품격 컨설팅 프로그램을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