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주)삼립개발 새이름 (주)레저비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랜드그룹(회장 박성수)은 지난 2월 인수한 ㈜삼립개발의 법정관리가 25일 종결됨에 따라 이 회사의 법인명을 '㈜레저비스'로 변경하고 이 회사가 운영 중인 하일라 콘도의 객실을 리모델링해서 새로운 고급 콘도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전국 5곳의 직영 하일라콘도에 대한 인테리어 공사를 당장 내달부터 시작해서 연말까지 마무리하고 호텔식 서비스 개념을 도입해서 운영해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내년까지는 각 콘도의 부대시설 개보수까지 마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랜드는 이들 5곳의 직영 콘도에 대해 각각의 테마를 가진 콘도로 탈바꿈 시킬 방침이다.

    이에 따라 동해 비치콘도 하일라는 항해,설악밸리 하일라는 등정,충주 돈산·경주 보문 등은 탐험,제주 마리나는 자유 등의 컨셉트를 도입해 리모델링을 추진할 계획이다.

    레저비스는 앞으로 직영 및 연계 콘도 수도 현재 직영 5곳에서 오는 2010년까지 13개(총 2400실 규모)까지 대폭 늘릴 예정이다.

    아울러 옛 삼립개발이 보유하고 있던 강원도 고성의 27홀짜리 골프장 부지와 제주 산천단,공주,지리산 부지 등지에 3곳의 스키장과 1곳의 골프장도 건설할 예정이다.

    차기현 기자 kh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다주택자 매물 끌어내기 총력전…"양도차익 적은 외곽부터 팔 것"

      정부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를 종료할 때 ‘계약일 기준’을 적용하고 잔금 납부를 최대 6개월까지 허용하기로 한 것은 매물을 최대한 끌어내기 위한 포석으로 풀이된다. &...

    2. 2

      정창선 중흥그룹 창업주 별세

      정창선 중흥그룹 창업주(회장)가 지난 2일 별세했다. 향년 84세.1942년 광주에서 태어난 고인은 광주·전남 지역을 기반으로 중흥그룹을 창업해 국내 대형 건설그룹으로 성장시켰다. 정 회장은 무리한 외형...

    3. 3

      성수 삼표부지 '직주락' 타운으로 변신…연내 첫 삽 뜬다

      서울숲 인근의 소음·분진을 유발하는 레미콘 공장을 허물고 초고층 빌딩을 세우는 계획이 17년 만에 본궤도에 올랐다. 400가구 안팎의 고급 주거를 갖춘 타워 2개 동이 이르면 연말께 첫 삽을 뜬다. 삼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