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니텍, 뱅크타운 인수 사실상 종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니텍이 신임 경영진 등기를 완료, 뱅크타운 인수작업을 사실상 종료했습니다.

    이니텍은 26일 최광수 신임 대표이사를 비롯한 신임 경영진에 대한 등기가 완료됨에 따라 뱅크타운에 대한 이니텍의 인수 작업이 최종 단계에 들어섰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 21일 신임 경영진에 대한 임원 등기를 실행하도록 법원에 의해 결정된 데 따른 것입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지난 21일 ㈜뱅크타운 등기이사 변경에 대한 사건 결정문을 통해 최광수 신임 뱅크타운 대표이사를 포함한 13명의 신임 임원에 대한 법인등기 실행을 등기관에게 명령했습니다.

    이에 따라 이니텍의 뱅크타운 경영권 인수 절차를 거부하며 버티어 오던 김춘길 전 대표 등 구 경영진의 법적 지위는 최종적으로 박탈됐습니다.

    신임 경영진은 그동안 김춘길 전 대표로 인해 빚어졌던 뱅크타운 내부의 혼란 등을 조속한 시일내에 안정화함으로써 사업을 정상화한다는 전략입니다.

    한익재기자 ijhan@wowtv.co.kr

    ADVERTISEMENT

    1. 1

      [속보] 비트코인 4% 급락…7만6000달러도 붕괴

      [속보] 비트코인 4% 급락…7만6000달러도 붕괴박수빈 한경닷컴 기자 waterbean@hankyung.com

    2. 2

      노란우산공제 회원에 리조트 이용·경영자문 등 서비스 제공

      중소기업중앙회는 노란우산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리조트 예약신청 등 다양한 회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중기중앙회는 우선 소기업·소상공인들이 고향을 방문해 가족과 함께 휴식을 ...

    3. 3

      "쿠팡 게 섯거라"...칼 갈은 11번가 '무료반품' 서비스 도입

      11번가가 '탈팡족'을 겨냥해 자체 배송서비스 슈팅배송에 무료반품·교환 서비스를 시작한다. 쿠팡 로켓배송과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해 쿠팡 이탈자들을 잡겠다는 전략이다. 11번가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