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국내 중소업체 상당수가 경쟁력 있는 기술력과 경영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자금 조달 문제로 사업체를 설립하지 못하거나 설립되어도 경영위기와 폐업으로 이어져 우수한 기술력과 아이템이 사장되는 경우가 많다.

대중들의 자산증식도 금융권 상품과 부동산에 한정되어 있어 목표한 수익창출이 이루어지지 않거나 개인의 자산증식에 관한 정보 수취에도 명확한 한계점을 나타내고 있다.

건전한 기업투자와 기업투자의 대중화를 목표로 설립된 지엠컴퍼니(대표 이병철 www.giamcom.co.kr)는 성장가능성이 무한한 업체를 발굴해 장점을 최대한 되살리고 이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고부가가치의 수익을 창출하는 기업투자 및 기업경영 마케팅 매니지먼트 전문 업체다.

업계의 선두주자인 지엠컴퍼니는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기업투자 모델을 제시함과 동시에 자산운용에 관한 전반적인 포트폴리오 구성을 통해 투자원금의 안정성이 최대한 보장되면서 고정적이고 안정된 수익원을 제공해주고 있다.

또한 투자업체에게는 경영지원과 관리자문은 물론 생산 제품 홍보 및 판매 전략 수립에 관한 전반적인 마케팅 지원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단순한 중개자 역할이 아니라 투자자와 투자처 상호간의 조언자, 관리자, 조율자 역할을 수행, 고객들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으로 성장가능성이 있는 중소기업, 벤처기업, 개인사업자에게 투자를 유치함으로써 중소기업 활성화라는 국가적 대의에도 복무하고 있다.

고객의 수익을 최대한 보장하기 위해 지엠컴퍼니는 세심한 시스템에 의해 투자를 결정하게 한다.

기업의 성장 가능성을 가치 투자 개념에 의거해 치밀한 분석 후 투자 적정 여부를 결정하고 투자자 성향에 따라 투자처 선정 후 조건을 협의한다.

또한 원금보장 방법, 예상 수익률 분석 자료를 투자자에게 제시해 투자자들이 현명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투자금이 투입 된 후에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매월 투자처 매출 현황 및 수익률 보고를 하도록 해 일반 투자자들이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기업에게는 객관적인 자료를 제출해 이를 근거로 투자 적정 여부를 결정하며 지엠컴퍼니에 대해 매월 매출 및 순익보고서를 제출해 기업경영에 대한 투명성을 제시한다.

이처럼 세밀한 과정을 통해 개인에게 고정적이고 안정된 수익원을 제공하고, 성장 가능성이 있는 중소기업, 벤처기업, 개인사업자에게 투자를 유치함으로써 보다 여유로운 자금운용을 지원하며 추후 사업 확장에 대한 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개인자산운용, 관리 및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금융상품, 부동산, 증권, 보험과 같은 기업투자 비교 대상에 대한 자문을 서비스하기도 한다.

무엇보다 지엠컴퍼니는 투자 매니지먼트사의 최대 관건이 인적 인프라의 효율적 배치라는 점에 주안점을 두어 투자 경영지원, 경제연구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들을 배치해 고객과 기업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같은 인프라를 바탕으로 지엠컴퍼니는 '안동 황우촌 영업점 확장 투자건', '(주)참살이 와인법인 설립 투자건'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지엠컴퍼니는 2010년 이후 지점망을 전국으로 확대해 대중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 개인이 더욱 쉽게 기업투자를 할 수 있도록 사업을 확장시킬 계획을 추진 중이다.

이병철 대표는 "투자자 유치와 병행하여 본사의 직접 투자를 유치해 투자자와 같이 기업투자를 하여 투자자들에게 보다 신뢰감을 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의 02-3442-5960


[ 인터뷰/지엠컴퍼니 이병철 대표 ]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 실현할 터"

"기업투자는 투기와는 달리 건전한 자산증식의 방법입니다. 장래 성장 가능성이 있는 업체를 발굴해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투자자들에게 고부가가치의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우리 회사의 목표입니다"

기업투자의 전문가로 잘 알려진 지엠컴퍼니 이병철 대표는 기업 투자의 패러다임이 바뀌어야 우리 경제의 활로가 생긴다고 밝혔다.

이제까지 대부분의 투자관행이 부동산이나 주식에만 치중에 있었다면, 이제는 가능성 높은 중소기업에 투자가 이뤄져야 우리 경제도 살고 현명한 투자관행도 정착된다는 게 그의 지론이다.

"건전한 기업투자와 기업투자의 대중화라는 목표아래 우리 지엠컴퍼니는 투자자 발굴에서부터 투자유치, 그리고 투자회사에 대한 전반적인 경영 매니지먼트까지 세심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이면서도 고정적인 수익을 보장해주는데 초점을 둔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이 대표는 투자회사에 대한 관리도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단순한 경영지원과 관리자문을 넘어서 생산제품의 홍보는 물론 판매전략 수립에 관한 전반적인 마케팅 지원서비스까지 제공한다는 것이다.

"투자자는 물론 투자회사가 서로 윈-윈하고 그와 더불어 지엠컴퍼니가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신뢰를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할 수 있는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꾸준히 연구하고 새로운 전략을 세워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