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패스는 포화한 시장에서 부가가치를 높이기 위해 각종 부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용자들이 알아두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음란 폭력 자살 도박 사이트 등 유해 사이트의 접속을 차단하는 '크린아이'가 대표적인 서비스다.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 자녀들이 유해 사이트에 무방비로 노출되지 않도록 해주는 상품이다.

월 사용료는 3000원이다.

'타임코디'라는 서비스도 있다.

자녀의 인터넷 이용시간을 관리해준다.

인터넷을 오래 사용할 경우 생길 수 있는 중독 증상을 막을 수 있다.

메가패스 고객이 정해 놓은 이용시간대에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상에서 이용시간을 관리,제어한다.

이용시간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타임코디 서비스 홈페이지로 접속돼 이용시간이 경과했음을 고객에게 알려준다.

이용시간을 변경할 경우 부모 등이 인터넷에 접속해 시간과 일정을 재설정하면 된다.

월 사용료는 3000원이며 크린아이와 함께 이용할 경우 월 5000원이다.

메가패스 고객의 개인 PC를 보호하기 위한 침입 차단 및 침입 탐지 기능 등을 제공하는 PC보안 서비스도 있다.

월 1000원이다.

'피씨키퍼'는 고객의 PC에 문제가 생겼을 때 원격으로 전문상담원이 장애를 해결해주는 PC 관리 서비스다.

문제가 없을 때도 해킹과 바이러스 예방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월 3000원이다.

PC웹 서비스도 있다.

개인 PC를 웹서버로 사용하는 것으로 용량에 제한이 없는 홈페이지 서비스를 가능하게 한다.

개인 PC의 하드디스크 용량만큼 자유롭게 파일 업·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모든 홈페이지의 자료를 개인 PC에 독립적으로 저장할 수 있다.

월 5000원이다.

메가패스 가입자를 위한 온라인 음악 서비스인 메가팝도 있다.

MP3 다운로드,뮤직비디오 감상 등 최신 음악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MP3플레이어로 내려받을 경우 건당 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