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모나미, 태국서 '글로벌 컨퍼런스'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모나미가 오는 10월 22일과 23일 양일간 태국에서 '2006 모나미 글로벌 컨퍼런스'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처음 열리는 '글로벌 컨퍼런스'는 모나미가 해외시장 개척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앞으로 매년 해외 주요 수출국에서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모나미가 문구와 사무용품을 수출하고 있는 미국, 터키, 대만 등 주요 15개의 국가들의 세일즈 마케팅 매니저들을 대상으로 개최됩니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모나미는 새롭게 발표한 모나미의 신규 CI 소개와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대한 발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송하경 모나미 대표이사는 "이번 컨퍼런스는 모나미 단독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행사로, 국내에서는 물론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모나미의 입지를 굳힐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고 "이번 행사를 통해 각 나라에 맞는 글로벌 맞춤 마케팅과 유통 서비스 사업을 더욱 강화하여 글로벌 유통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민수기자 mskim@wowtv.co.kr

    ADVERTISEMENT

    1. 1

      "남들 가본 곳 안 갈래요"…한국인들 꽂힌 여행지 어디길래 [트래블톡]

      지난해 해외로 출국한 우리 국민의 여행지 1위는 일본으로 나타났다. 도쿄·오사카 등 대도시 수요가 견조한 가운데 최근에는 시즈오카·다카마쓰·사가 등 소도시를 찾는 여행객이 빠르게...

    2. 2

      온라인에 밀리더니…'대치동 VIP' 안마당까지 파고든 까닭

      불특정 다수를 겨냥해 유동 인구가 많은 곳에 대형 매장을 내던 패션업계의 ‘매스 리테일&rsquo...

    3. 3

      "지금 창업하지 마세요"…'두쫀쿠' 유행인데 경고 나온 이유

      오픈런과 재료비 폭등까지 불러일으켰던 '두쫀쿠(두바이 쫀득 쿠키) 열풍'이 점차 사그라들고 있다. 대형마트·편의점 등 대기업들이 잇달아 두쫀쿠 관련 제품을 내놓으면서 희소성이 떨어졌다는 평...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