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폰서 섹션] 세라650 … 추울때 심해지는 비염 레이저로 간단히 …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에어컨에서 나오는 차갑고 건조한 바람 때문에 비염 환자들이 늘고 있다.

    코 질환 환자의 70% 이상은 비염환자가 대부분. 비염 증상이 심해지면 아침마다 발작적인 기침과 재채기, 줄줄 흐르는 콧물 때문에 정신을 못 차릴 지경이 된다.

    특히 급ㆍ만성비염이나 알레르기성 비염 등은 두통이나 가래, 천식, 집중력감퇴, 축농증 등을 유발시키기도 한다.

    최근에는 알레르기성 비염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파킨슨병에 걸릴 가능성이 3배 더 높아진다는 연구결과도 나와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비염으로 일상생활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생겼다.

    레이저를 이용한 가정용 비염 의료기기 2007년형 'New 세라650'이 출시됐기 때문. 국내 최초로 개발된 이 제품은 생체구성물질을 활성화시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할뿐 아니라 면역력을 높여 알레르기성 비염증상을 크게 완화시킨다.

    'New 세라650'은 식약청으로부터 국내 최초로 안전성, 유효성 임상 허가를 받았으며, 국내 및 세계 각국 병원에서 레이저 비염 의료기기로 사용되며 그 효능 및 효과를 입증 받은 제품이다.

    650nm(나노미터) 반도체 특수 레이저를 사용했고, 반영구적이며 부작용이 없는 게 특징이다.

    충전방식이며 크기도 작아 외출 시 휴대가 편리하고 소독 또한 간편해 한 개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New 세라650'은 ISO9001, 유럽 CE인증을 획득하고 미국을 비롯해 독일과 프랑스, 일본, 멕시코, 중남미,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국으로 수출되며 국제적으로도 성능을 공인받은 제품이다.

    제조사 관계자는 "New 세라650은 전 세계 의학계에서 의료용으로 안전성이 규명된 저출력 레이저 파장을 이용한 의료기기"라며 "사용 후 10일이면 당장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 관계자는 또 "서울 성애병원 이비인후과 팀에 의뢰해 알레르기성 비염 환자 22명을 대상으로 1회에 10분씩 하루 3회, 2주일 동안 시험한 결과 재채기와 코 막힘, 콧물 등의 증상이 86%이상 치료됐다"고 덧붙였다.

    'New 세라650'은 리더21 쇼핑몰(www.leader21.biz)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개당 159,000원에 판매된다.

    또한 2006년 12월 31일까지 세라650을 주문하시는 모든 분께 신발에 넣고 다니며 운동과 건강을 지키는 발 교정용 건강 깔창 '은나노헬스모아' 1EA (시중가 48,000원)를 무료로 드립니다.

    문의 1566-1368

    ADVERTISEMENT

    1. 1

      메탈을 가볍게…에어로미늄으로 '고성능은 무겁다'는 편견 깼다

      LG 그램 Pro AI 2026을 처음 들었을 때 ‘가볍다’는 느낌부터 들었다. 제품 무게는 1.199g. 화면 40.6㎝(약 16인치) 노트북이 보통 1㎏ 중반대인 것을 감안하면 의외였다. 제...

    2. 2

      내 PC 데이터 기반으로 빠르게 질문 찾아줘…인터넷 꺼도 일하는 '만능 AI 비서'

      인공지능(AI) 노트북에 대한 선입견이 있었다. ‘포털에서 직접 정보를 찾고, 영어는 해석하면 되는데, 굳이 AI에 맡겨야 하냐’는 것이었다. 세계 최고 수준으로 불리는 생성 AI 서비스를 활용...

    3. 3

      LG디스플레이 정철동 "흑자전환 넘어 '기술 초격차' 달성"

      취임 2년 만에 LG디스플레이를 흑자로 전환시킨 정철동 최고경영자(CEO·사장·사진)가 “단순한 흑자전환을 넘어 ‘지속 가능한 수익 구조’와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