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5년 후에 돈 벌 수 있는 부동산 투자전략을 알고 싶다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5년 후에 돈 벌 수 있는 부동산투자, 어디에 주목해야 하고, 어떻게 투자해야 성공할까?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환경에 처해있는 요즘, 내 집 마련에 나선 세입자부터 여러 채를 보유한 부동산 부자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성공적인 부동산투자를 위해 이런 고민 속에 빠져있는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고민만 한다고 해서 답을 구할 수는 없는 법.

    이럴 때 일수록 업계 전문가의 다양한 고견에 귀 기울여 보고 자신의 투자전략을 세워 보는 것이 무엇보다 필요할 것이다.

    한국경제신문의 온라인 미디어, 한경닷컴이 주관하는 ‘2007 부동산 시장 대예측’ 세미나(2006년 12월 13일 오후1시, 역삼동 포스틸타워 3층)는 이런 요구에 딱 들어맞는 세미나이다.

    부동산투자를 생각하는 이라면 당연히 관심 가져볼 필요가 있겠다.

    세미나 강사는 총 3명이 나선다. 모두 업계의 내놓으라 하는 전문가.

    그 중 부동산 퍼스트의 곽창석 전무이사는 ‘2007년 종목별 유망 부동산 투자전략’를 소개한다.

    강의 내용은 ‘5년 후 지역별 최고 아파트를 찾아라.’, ‘급변하는 오피스텔 투자가치’, ‘주택시장 규제로 새롭게 뜨는 상가’, ‘뉴타운, 숨겨진 진주를 찾아서’, ‘토지, 길고 긴 터널의 끝이 보인다.’ 등이다.
    무엇 하나 흘려 보낼 수 없는 내용이다.

    세미나는 유료(44,000원)로 진행되며, 한경닷컴 사이트(http://www.hankyung.com/landplus/)에서 사전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전화 문의는 02)3277-9846.

    ADVERTISEMENT

    1. 1

      서울시 "정비사업 규제 풀어야 공급절벽 해소"

      “재건축·재개발 규제 완화 등 서울시가 제시한 최소한의 전제 조건이 배제돼 시장에서는 우려가 적지 않습니다.”김성보 서울시 행정2부시장은 29일 브리핑을 열고 “과도한 대...

    2. 2

      서울의료원·강남구청…수도권 노후청사 34곳 법 바꿔 1만가구 공급

      정부가 서울 5700가구 등 수도권 도심 노후 청사 부지 34곳에 총 1만 가구를 공급한다. 2030년까지 모든 사업지가 착공하도록 연내 관련법도 정비한다.국토교통부와 재정경제부는 이런 내용의 ‘1&mid...

    3. 3

      용적률 높이고 자투리땅까지 '영끌'…판교신도시 2배 물량 확보

      정부가 서울 용산국제업무지구에 당초보다 4000가구 늘어난 1만 가구를 공급한다. 노원구 태릉CC, 경기 과천 경마장(렛츠런파크) 등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지역에 총 6만 가구를 조성한다. 좀처럼 잡히지 않는 수도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