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스닥 시황] (22일) 기륭전자, 디지털 라디오방송 기대 상한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스닥 시장이 이틀 연속 하락세를 보였다.

    22일 코스닥지수는 7.09포인트(-1.14%) 내린 601.60으로 마감했다.

    개인의 매수세에도 불구,외국인과 기관의 동반 '팔자' 공세로 600선마저 위협받았다.

    NHN(-0.73%)을 비롯 LG텔레콤 하나로텔레콤 CJ홈쇼핑 메가스터디 하나투어 다음 등 대부분의 시가총액 상위종목이 약세를 보였다.

    테마주 중에서는 피씨디렉트 유니텍전자 등 윈도비스타 관련주들이 사흘째 상한가 행진을 이어갔다.

    중앙백신(1.87%) 대한뉴팜(0.52%) 파루(1.37%) 등은 아산에서 조류인플루엔자가 발생했다는 소식에 강세를 보였다.

    종목별로는 정부의 라디오방송 디지털화 추진 소식에 기륭전자가 상한가를 기록한 가운데 티비케이(2.44%) 등 관련주가 동반강세를 보였다.

    삼원테크는 4분기 실적 기대감으로 7.7%급등했으며 네오위즈는 저평가 분석으로 6.5% 올라 나흘 만에 반등에 성공했다.

    ADVERTISEMENT

    1. 1

      "지금 안 사면 늦는다"…1년 만에 4배 폭등한 '이 종목'

      “미국은 2028년 달에 인간을 보내고, 2030년엔 영구적인 달 기지를 건설할 것이다.”지난해 12월 18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선언에 전 세계가 들썩였다. 이날 발표된 ‘...

    2. 2

      한 달 만에 55% 대박 터졌다…돈 냄새 맡은 개미들 '우르르'

      국내 증시에서도 우주항공 산업에 투자하는 상장지수펀드(ETF)가 주목받고 있다. 관련 종목 주가가 급등하며 한 달간 수익률이 50%를 넘는 ETF도 등장했다. 개인투자자의 자금 유입도 가파르게 늘고 있다.24일 ET...

    3. 3

      Fed가 엔화 개입? 블랙록이 Fed 의장? 주말에 이란 공격?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트럼프 대통령의 그린란드 관련 관세 위협으로 요동쳤던 격동의 한 주가 마무리됐습니다. 23일은 상대적으로 조용했고, 주요 지수는 엇갈린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금은 또다시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며, 온스당 5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