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주)메이페어하우스(대표장필균 www.mayfair.co.kr)가 2004년 강원도 평창에 오픈한 자연휴양 펜션 리조트 '메이페어샬레스타'와 '메이페어샬레'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지난 3년간 20만 명이 방문한 것은 물론이고 해외관광객 3만 명도 다녀갔다.

국제학술제를 비롯한 대규모 행사도 100여 차례 개최됐으며, 주한 5개국 외국대사도 이곳을 방문하고 극찬을 한 곳으로도 유명하다.

메이페어 펜션리조트의 인기는 입지, 건축물, 테마가 자연과 하나 되어 도시인들이 일상을 벗어나 자연속의 감성과 고품격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데서 찾을 수 있다.

'메이페어 샬레스타'는 세계적 휴양지인 스위스 발레지방의 산장을, '메이페어 샬레'는 유럽의 별장저택을 모델로, 유럽과 미국의 최고급 목조자재인 적삼목을 사용한 고급 목조건물과 휘닉스파크 스키장에서 가까우면서도 개울이 흐르는 숲속에 위치한 자연 경관, 이 밖에 계절별 별자리 여행을 할 수 있는 메이페어 천문대, 매 주말 개최하는 숲속 산장음악회와 숲속 개울가의 야외 바비큐 파티 등 도시인들이 잊고 살아가는 자연감성을 느낄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장필균 대표는 한국에 '마음이 쉴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세계적인 자연휴양 리조트 건설을 목표로 "거제도에 새로운 사업을 시작했고, 말레이시아 등 해외사업도 추진 중"이라며 향후 로드맵을 밝혔다.

리조트에 대한 남다른 혼과 철학이 담겨 있는 (주)메이페어하우스의 리조트가 더 많은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마음의 안식을 선사할지 주목된다.

예약문의 1544-66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