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소프트웨어 개발 및 서비스 분야에서 착실하게 성장하고 있는 (주)아밥코리아(대표 한상용·www.abapkorea.net)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02년 설립 이래 (주)대상의 e-HR과 매입사 관리 BSP 구축, 한국수력원자력 환경방사능 물자관리 BSP 시스템 구축, 대상 팜스코 SAP 기반 사양관리 시스템 등 굵직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왔다.

20명의 SAP 개발 전문인력이 가진 핵심기술과 다양한 업종의 시스템을 구축한 경험을 바탕으로 웹 환경 구성을 위한 여러 형태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맨 파워는 (주)아밥코리아 성장의 보증수표다.

(주)아밥코리아는 'Value Upgrading Partner'를 기치로 기업과 고객, 기업과 직원, 직원과 직원의 가치를 높여주는 회사가 되겠다는 경영이념으로 작지만 다니고 싶은 회사, 작지만 강한 회사를 추구한다.

IT서비스 업체들이 대부분 계약직 인력을 고용하는 반면 (주)아밥코리아는 정직원만을 원칙으로 초급인력을 고급인력으로 육성하여 안정적인 인력확보와 관리에 노력하고 있다.

한상용 대표는 "무리한 확장보다는 내실있는 경영을 이끌 계획"이라면서 "AP Application 개발분야의 선두주자가 되고자하며 시스템 구축 등 개발 프로젝트뿐 아니라 BI 컨설팅 사업, 자체 개발 솔루션 확보와 고유 템플릿에 기반한 사업에 주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