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팬택계열, 1월 5일 회사채 보유자 설명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팬택계열이 회사채 보유지분을 갖고 있는 채권자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실시합니다.

    팬택계열은 다음달 5일 설명회를 열고 회사의 사업전략과 기업개선작업 추진일정, 채권자간 보호를 위한 회사의 요청사항 등을 설명할 예정입니다.

    회사측은 "성공적인 기업개선작업을 통한 경영정상화의 조기 실현을 위해 회사채 뿐 아니라 기존 금융거래 채권자간 형평성이 저해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 "채권은행과 협력을 통해 기업개선작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되는 것이 회사채 보유자를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 분들의 이익에 부합되는 것"이라고 설명할 예정입니다.

    한편, 팬택계열 회사채 보유자 또는 참석을 원하는 투자자는 팬택계열 경영전략팀 (02-2030-1003/1015/1081/1083/0278)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연사숙기자 sa-sook@wowtv.co.kr

    ADVERTISEMENT

    1. 1

      "죄송합니다" 품절 사태에 사과까지… 삼성·LG도 제친 가전

      가전 브랜드 미닉스가 출시한 미니 김치냉장고가 한때 폭발적 수요를 감당하지 못해 물량을 공급하지 못하면서 회사가 사과를 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을 제대로 타면서 삼성·LG...

    2. 2

      코트라 관세상담 1만건 넘겨…'무역장벽 119'로 확대 개편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가 미국발 관세 인상 대응을 위한 범정부 기업 지원 센터로 운영 중인 ‘관세 대응 119’ 상담이 지난달까지 1만건을 넘겼다. 코트라는 지난...

    3. 3

      "세일"이라더니 비트코인 팔아치웠다…'부자 아빠'의 배신

      베스트셀러인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로 알려진 로버트 기요사키가 비트코인을 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기요사키는 6일 X(옛 트위터) 계정에 "나는 비트코인과 금을 일부 팔았다. 금과 비트코인의 새로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