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전자 "올해도 협력사와 상생"...'삼성 파트너스 데이' 열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자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협력사와의 상생 협력을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1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윤종용 부회장 등 경영진과 협력사 대표 등 4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성 파트너스 데이 2007(Partners' Day 2007)'을 열었다.

    이 행사는 삼성전자의 글로벌 사업전략을 우수 협력사들과 공유하고 목표 달성을 위해 심기일전하자는 의지를 다지는 자리다.

    삼성전자는 지난해까지 '삼성 서플라이어즈 데이(Suppliers' Day)'란 이름으로 열렸던 행사 명칭을 올해부터 '삼성 파트너스 데이(Partners' Day)'로 바꿔 협력사와의 상생 협력을 더욱 확대하기로 했다.

    올해 행사는 최근 환율 상승과 글로벌 경쟁 심화 등 어려운 경영 환경을 극복하자는 의미에서 'Breakthrough(돌파)'를 주제로 열렸다.

    윤 부회장은 이날 "보르도 LCD TV가 성공할 수 있었던 까닭은 개발과 구매 단계에서부터 협력사와 상생의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철저히 준비했기 때문"이라며 "삼성전자와 협력사들이 글로벌 전략을 공유하는 진정한 상생의 파트너로서 초일류 기업의 길을 함께 개척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태명 기자 chihir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IMF 때도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차들이 놀고 있어요" 한숨

      "회장님이 운수업을 50여 년 해왔는데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고 했어요. IMF 때도, 코로나 때도 이 정도는 아니었대요."설 연휴를 일주일 앞둔 10일, 경기 이천시 부발읍 삼성종합물류 차고지. 대당 3억5000만원...

    2. 2

      제네시스 달리는 '여기' 어디?…역대 대통령들 머물던 곳 [영상]

      "차도 멋있고 영상미도 좋네요." 제네시스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GV70 광고 영상에 이 같은 댓글이 달렸다. 이 영상은 조회 수가 37만회에 달할 만큼 차가 시원하게 질주하는 화려한 풍경에 대한 관심이 모였다.10...

    3. 3

      "美 하이퍼스케일러 자본지출 과도…투자비중 낮춰야"

      지난 수년간 미국증시를 지배해온 하이퍼스케일러 등 미국 기술 대기업에 대한 과도한 투자 비중을 낮추라는 권고가 나오고 있다. 이들 기업이 수년간의 상승세로 주가는 너무 높아졌고, 이들의 과도한 자본 지출에 대해 투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