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DMS, 올 하반기 이후 실적 개선..매수-유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화증권은 26일 DMS에 대해 커버리지를 개시하고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9200원을 제시했다.

    이 증권사 조승관 연구원은 "매출은 지난해 4분기를 저점으로 회복할 것으로 판단되며 영업이익은 올 상반기에 저점을 형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 상반기는 LCD 패널업체의 공급과잉 구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돼 패널업체들이 투자를 확대하지 않을 것으로 판단했다.

    그러나 올 하반기 LCD패널의 수급이 개선되면서 패널업체들이 신규투자를 발표할 것으로 판단되며 DMS의 실적도 올 하반기 이후 개선될 것으로 추정했다.

    최근의 주가하락으로 현 주가는 올해 실적악화요인을 대부분은 반영한 것으로 판단하고 추가적인 주가하락시에는 저평가 매력이 부각될 것으로 전망했다.

    올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269억원과 148억원으로 추정했다.

    DMS는 오전 9시15분 현재 전날보다 30원(-0.42%) 하락한 71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한경닷컴 배샛별 기자 sta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성장주 저점매수하는 자산가들…순매수 1위 '카카오'

      대형 증권사를 이용하는 자산가들이 성장주를 집중 매수하고 있다. 22일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이 증권사 계좌 평균 잔액이 10억원 이상인 고액자산가 투자자들은 지난 13일부터 지난 19일까지 카카오를 가장 ...

    2. 2

      "미국은 3000억" 李 대통령 직격…한국도 '억대 포상금' 나올까 [박주연의 여의도 나침반]

      이재명 대통령이 불공정거래 신고 포상제 강화를 공개적으로 주문했습니다. 상한은 30억원에 달하지만 실제 지급은 예산 범위에 묶여 있는 구조를 바꾸라는 메시지입니다.자본시장 불공정거래를 근절하려면 내부자의 자발적 신고...

    3. 3

      '6000피' 코앞인데…美 상호관세 무효 판결 영향 미칠까 [주간전망]

      코스피지수가 '전인미답'의 길인 6000선을 바라보고 있는 가운데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국가별 상호관세에 제동을 걸면서 국내 증시 영향에도 관심이 쏠린다.22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