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예쁜 연예인 최강희 "삐삐가 어때서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요즘 휴드폰은 연락의 수단으로만 사용되지 않는다. TV를 보고, 게임을 즐기고, 사진을 찍고, 나만의 동영상을 만들어 저장하고, 신나는 음악도 듣고…

    한꺼번에 여러가지를 할 수 있는 휴드폰은 그야말로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 되어버린진 오래다.

    그런 시대에 '삐삐' '무선호출기'… 정겨움까지 느껴지는 골동품이 되어버린 것 같은 물건들.

    그런 삐삐를 예쁜 연예인 최강희가 애용 하고 있다고 해서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다.

    아마도 연예인들 중 유일한 '삐삐' 사용자일 것이다.

    스타뉴스에 따르면 최강희의 한 측근은 "매니저들이 연락을 취하려면 삐삐로밖에 할 수 없다. 가끔 연락 전화가 안오기도 하면 직접 찾아가는 수밖에 없다"라고 귀띔했다고 한다.

    하지만 최강희 외에도 아직 삐삐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은 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듯이 응급 상황이 자주 발생하는 병원에서는 삐삐가 아주 요긴한 연락 수단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독특한 생각을 자주 하기도 해서 가끔씩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예쁜 연예인 '최강희' 그녀의 독특한 습관이 13일 한 포털 검색어 상위를 후끈 달아오르게 하고 있다.

    그녀의 '미니홈피'에는 그녀를 사랑하는 팬들이 몰려와 1촌 수락을 해달라고 아우성이다.

    '1010235' - 열열이사모 '8282' - 빨리 빨리 … 한때 삐삐에 찍히는 번호만 봐도 웃음을 짓던 시절이 문득 그립기도 하다.

    모처럼 책상 서랍 구석에 던져 놓은 골동품 삐삐를 꺼내 봐야 겠다.

    [한경닷컴 뉴스팀]

    ADVERTISEMENT

    1. 1

      제니·뷔 사진전에 박정민이 찍은 조인성까지…해외 팬들 우르르 [현장+]

      23일 오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의 한 전시장에서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의 서늘한 기운이 흘러나왔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는 조인성, 뜨거운 입김과 절묘하게 포착된 신세경의 옆모습, 총을 들고 ...

    2. 2

      "배우 안은진 닮았네"…예뻐진 29기 현숙 미모 비결 공개

      '나는 솔로' 29기 현숙(가명)이 마지막 방송 직후 라이브 방송서 몰라보게 예뻐진 모습으로 관심을 끌었다.현숙은 22일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 단정한 단발...

    3. 3

      "살 쪘다고 이럴 줄은"…'만병의 근원' 비만의 무서운 경고 [건강!톡]

      비만으로 체질량지수(BMI)가 높은 사람은 치매 위험이 더 높아질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아울러 비만으로 인한 고혈압이 주요 위험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덴마크 코펜하겐대 루트 프리케-슈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