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EC(국제의료교육센터)에서 주최하는 ‘3人 3色 병원 마케팅 세미나’가 4월 7일(토) 10:00 ~ 18:30까지 양재 외교센터빌딩에서 개최한다.

각 파트별로 강의 색깔이 다른 금번 세미나의 진행은 김영상(익사이팅월드) 이사의 ‘의료시장의 변화를 준비하라!’를 주제로한 첫 번째 강연을 시작으로 이창호(리얼메디) 대표의 ‘실전에 강한 마케팅 기술!’, 장익경(한국경제TV) 부장의 ‘매체를 활용하라!’라는 3가지의 큰 주제로 나눠 진행된다.

GMEC의 교육기획 담당자는 “본 세미나를 통해 최근 MSO설립과 네트워크 병원의 증가, 의료광고 규제완화, 의료시장 개방 등에 따라 본원의 방향을 잡지 못한 로컬이나 병원급 의료기관에게 다양한 활로를 모색할 방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병/의원 내 중간관리자나 홍보 및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금번 세미나는 변화하는 의료시장에서 각 병/의원들이 지향해야할 △비젼을 설정하는 스킬과 △새로운 수익모델 창출 방향이 제시될 예정이며, △의료광고의 필요성과 활용전략까지 강의가 진행되어 병/의원의 수익을 증진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본 세미나 수료 시 수료증이 발급되며, 사전 등록은 4월 5일까지로 이메일이나 전화를 이용해 사전 등록할 수 있다. (관련 홈페이지 www.gmec.co.kr / 문의전화 02 - 3275 - 2571)

[ 한경닷컴 뉴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