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우證, 인터넷 전용펀드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우증권은 오는 9일 인터넷 전용펀드인 '차세대 e-Fun 인덱스 주식형 펀드'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차세대 e-Fun 인덱스 주식형 펀드'는 대우증권이 판매하는 첫 인터넷 전용 펀드로 연 0.29% 수수료가 적용되며, 이는 평균 온라인 펀드 수수료의 50% 미만 수준이다.

    이 상품은 현금배당, 순이익, 현금흐름, 매출액, 자본금 등 기업의 주요 재무변수를 활용해 KOSPI200 종목 중 100종목을 골라 편입비중을 산출하는 새로운 형태의 인덱스 펀드다.

    대우증권이 투자대상 종목 및 편입비중을 산출하고 산은자산운용이 펀드 운용을 담당하며, 매 분기 기업들의 실적 발표 및 KOSPI200 편입종목 조정 시 재무변수를 새롭게 계산해 포트폴리오를 재구성한다.

    투자금액에 제한은 없으며 대우증권 홈페이지(www.bestez.com)에서 가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sere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켓PRO] 서학개미, ‘美 실드 참여’ 레드와이어 매수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투자수익률 상위 1%의 ...

    2. 2

      현대차 지난해 영업익 11조4679억…전년비19.5%↓

      현대차는 연결 기준 지난해 연간 영업이익이 11조4679억원으로 전년보다 19.5%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9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86조2545억원으로 전년 대비 6.3% 증가했다. 순이익은 ...

    3. 3

      [마켓칼럼]또 다시 꿈틀대는 건설업 주가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렘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조정현 IBK투자증권 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