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나로텔레콤, 결합서비스 효과 가시화..목표가↑-한국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투자증권은 9일 하나로텔레콤의 결합서비스 효과가 가시화될 것이라면서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는 9000원에서 1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이 증권사 양종인 연구원은 "하나TV 전화 초고속인터넷 등을 결합한 상품 출시로 인해 매출이 증가하고 가입자 유지비용 절감 등 결합판매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전망했다.

    KT-KTF 결합상품에 대응해 SK텔레콤과 제휴, 이동통신까지 결합한 'QPS'로 확대되면 효과는 더욱 커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양 연구원은 또 하나TV 사업의 성장성도 돋보인다고 평가했다.

    하나TV 가입자는 작년 8월 4만5000명에서 올 2월에는 30만명으로 급증, 2007년 말에는 손익분기점을 넘어설 것으로 양 연구원은 예상했다.

    양호한 잉여현금흐름으로 순차입금이 지속적으로 감소해 이자부담이 줄고 있는 점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고환율에 '금리 인상' 목소리 솔솔…한은 "경기 등 종합 판단"

      연초 환율이 다시 1480원에 육박하는 수준으로 오르면서 학계를 중심으로 한국은행이 기준금리 인상을 고민해야할 때가 됐다는 목소리까지 나오고 있다. 미국과의 금리차를 좁혀 외환 유출 압력을 줄이고, 물가 안정에 나서...

    2. 2

      [마켓PRO] 고수들, ‘삼성운용 5% 취득’ 공시에 뉴로메카 매수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투자수익률 상위 1% 고...

    3. 3

      5000피 가까워지는데…개미는 한주새 2100억 '하락 베팅'

      코스피지수가 연일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지만 개인 투자자는 지수 하락에 대거 베팅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수가 단기간 급등하며 과열됐다는 인식 속에 단기 조정 가능성에 무게를 둔 것으로 풀이된다.1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