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탑스, 실적 변곡점 지났다..매수 적기-푸르덴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푸르덴셜투자증권은 13일 인탑스에 대해 실적의 변곡점을 지난 지금이 매수 적기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3만6000원을 유지했다.

    이 증권사 김운호 연구원은 "올 1분기 매출액은 지난해 4분기 대비 4.9% 증가한 782억원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1분기 영업이익률은 지난 4분기 발생했던 일시적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지 않고 생산량도 소폭 증가하면서 정상 수준인 11.5%로 회복될 것으로 예상했다.

    올 2분기 실적은 삼성전자의 U600물량의 급격한 증가로 1분기 대비 실적 개선 속도가 빨라질 것으로 전망했다.

    1분기 실적 개선이 3월부터 시작된 점을 감안하면 2분기는 1분기 대비 큰 폭의 성장을 달성할 것으로 내다봤다.

    김 연구원은 인탑스가 현재 핸드폰 부품 중 가장 낮은 밸류에이션을 적용받고 있지만 향후 프린터 부품이나 또 다른 성장 모멘텀 확보를 통해 성장성이 검증된다면 추가적인 밸류에이션 적용도 가능할 것으로 판단했다.

    한경닷컴 배샛별 기자 sta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켓칼럼] 신임 연준 의장 지명과 채권시장 전망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민지희 미래에셋증권 애널...

    2. 2

      매일 역사 쓰는 코스피…"글로벌 수익률 압도적 1위"

      코스피지수가 5700과 5800을 한달음에 뚫은 20일 국내 증시 대장주인 삼성전자는 0.05% 오르며 보합권에 머물렀다. 대신 최근 쉬어간 주도주인 SK하이닉스와 조선·방위산업·원전주가 힘...

    3. 3

      "섣부른 기대감에 주가 고공행진"…전문가 줄줄이 '경고'

      로봇용 배터리 수요 기대로 고공행진 중인 2차전지주에 경고음이 커지고 있다. 전기자동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에 따른 실적 악화 추세를 뒤집을 만한 대규모 수요 창출 여부가 불투명하기 때문이다. 밸류에이션(실적 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