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BizⓝCEO 기획특별판 입니다 >

스피드경영 전도사 자임, 기술력 '월등'

"고객이 만족하는 수준을 넘어 감동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통합업무 패키지 튜닝 업체인 (주)미라루스(www.miraluz.com) 최정일 대표의 설명이다.

(주)미라루스는 통합업무 패키지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SAP사의 'SAP R/3' 튜닝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삼성전자, 웅진그룹, 현대자동차 등 국내 대기업 위주로 튜닝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주)미라루스의 핵심 경쟁력은 SAP R/3에 관한 응용기술을 자체적으로 보유,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튜닝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는 데 있다.

특히 튜닝에 대한 현장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된 것은 이 회사의 최대 장점이다.

최 대표는 "타 업체가 튜닝 한 것을 다시 맡아 최대 5배 이상의 응답속도 향상을 보인 사례가 있었다"며 기술 노하우가 축적됐음을 내비쳤다.

(주)미라루스는 '1ㆍ2ㆍ3활동'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프로젝트 종류 후 총 6개월 동안 3차례에 걸쳐 무상서비스를 지원한다.

형식적인 서비스가 아닌 고객사 스스로 시스템 유지보수를 할 수 있도록 조언한다는 것이 타 업체와 구분되는 점이다.

또 24시간 서비스 대기 체제를 가동, 신속한 서비스체제를 갖추고 있다.

최정일 대표는 "앞선 기술력, 최적의 튜닝 방법론, 철저한 서비스를 확보한 것이 성장배경"이라고 말하고 "고객지향적인 마인드를 바탕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전문가 집단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최규술 기자 kyusu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