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스씨에프 상한가 직행..LPG수입판매 사업 진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PG수입판매 사업에 본격 진출키로 했다는 소식에 에스씨에프가 상한가로 직행했다.

    16일 오전 9시58분 현재 에스씨에프는 전날보다 610원(14.95%) 오른 4690원을 기록하고 있다.

    사료업체인 에스씨에프는 하나에너지가 추진하고 있는 LPG수입판매 사업을 본격화하기 위해 최근 하나에너지의 지분율을 34%에서 50.2%로 늘린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하나에너지의 자회사인 당진탱크터미널은 현재 5만톤급 전용부두 건설 등에 대해 평택지방해양수산청 등으로부터 승인을 받은 상태로, 조만간 매립공사에 들어갈 예정이다.

    개발 지역의 지가 상승 등을 고려할 때 예정대로 공사가 진행될 경우 에스씨에프는 적지않은 지분법 평가이익도 거둘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sere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장중 오천피, 천스닥 돌파

      26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딜링룸에서 코스피 지수 등이 표시돼 있다.이날 코스닥 지수가 장중 1050선을 돌파했다.문경덕 기자 k13759@hankyung.com

    2. 2

      [마켓PRO] 인텔 반등 기대…서학개미, ‘반도체 3배’ ETF 베팅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투자수익률 상위 1%의 ...

    3. 3

      "다음은 '삼천스닥'"…코스닥 로봇주 '급반등' [종목+]

      코스닥시장에 상장된 로봇주가 동반 강세다. 장 초반에는 차익실면 매물이 나오며 약세를 보였지만 코스닥시장에 유입되는 대규모 자금이 로봇주에까지 퍼지며 강하게 반등하는 모양새다. 특히 레인보우로보틱스는 20% 넘게 급...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