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주관 판매하고,골프전문여행사 씨에프랑스가 운영하는 해외 골프여행권인 'SKT 네이트 골프회원권'이 골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회원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골프장은 전 세계 유명 골프장 30여곳.여타 골프회원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골프장과는 격이 다르다.

골프장이 다양해 어느 한 계절에 국한되지 않고 사계절 날씨와 골퍼의 기호에 따라 골프장 선택이 자유로운 것도 이점.해외 주요 골프장에는 한국인 직원이 상주,현지에서도 회원으로서 VIP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회원권은 보증금 반환식의 고가 회원권이 아닌 최저 120만원부터 시작하는 소멸성 실속형이다.

1년권 2년권 3년권에 사용 인원에 따라 1인권부터 4인권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주요 골프장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케이블 TV J골프 채널을 통해 매주 월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고 있다.

창립회원에게는 인천 스카이 72CC와 제주 명문 골프장의 그린피가 면제되고 20만원 상당의 최고급 항공커버,SK텔레콤 10만원권이나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2박스(24개)가 제공된다.

이 회원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해외 골프장은 아소야마나미(구마모토),선샤인(미야자키),우베72(후쿠오카),중국동해(옌타이),미샤(하이난다오),탑라무(푸껫),필리핀미모사(클락),피지 쉐라톤 드나라우,타슈켄트 레이크사이드 등이다.

(02)515-1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