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통株 동반 약세..외국계 매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통주가 동반 약세를 보이고 있다.

    신세계는 10일 오전 9시25분 현재 전날보다 1만4000원(-2.15%) 하락한 63만6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신세계는 나흘만에 하락 반전하고 있다.

    신세계는 지난 8일부터 외국인이 5만주 가까이 순매도한 것을 비롯해 이시간 현재 외국계창구를 통해 4500여주 매도우위를 나타내고 있다.

    월스트리트저널의 호평에 전날 5%대의 급등세를 기록했던 롯데쇼핑도 나흘만에 하락 반전하고 있다. 롯데쇼핑은 같은 시간 1.05% 하락하고 있다.

    롯데쇼핑은 이시간 현재 외국계 창구를 통해 6000여주 가까이 매도우위를 보이고 있다.

    현대DSF광주신세계도 약보합세를 나타내고 있다.

    반면 현대백화점은 여전히 저평가 상태라는 모건스탠리증권의 호평에 힘입어 1.20%오른 9만3000원에 거래되며 이틀째 오름세를 유지하고 있다.

    한경닷컴 배샛별 기자 sta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대신파이낸셜그룹, 나주시 취약계층에 '사랑의 성금' 전달

      대신파이낸셜그룹이 지역사회에 온정의 손길을 보내고 있다. 대신송촌문화재단(이사장 양홍석)은 전라남도 나주시청과 가족센터, 어린엄마둥지, 이화영아원 등 총 9곳을 방문해 사랑의 성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2. 2

      대신파이낸셜스룹, 나주시 취약계층에 '사랑의 성금' 전달

      대신송촌문화재단은 전남 나주시청, 가족센터, 어린엄마둥지, 이화영아원 등 총 9곳에 사랑의 성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성금은 나주시 차상위 장애수당 대상자, 돌봄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 가구뿐 아니라 저소득 영유...

    3. 3

      "1분기부터가 진짜 실적".…증권가 낙관에 엔씨소프트 강세

      엔씨소프트 주가가 강세다. '아이온2'의 출시 효과가 1분기 온기 반영되고 하반기 글로벌 출시도 예정돼 있어 올해 실적 개선세가 이어질 거란 증권가 전망이 나오면서다.13일 오전 9시41분 현재 엔씨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