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세중투어몰, 도쿄로 떠나는 돈버는 여행 … 김영호교수가 14~16일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중투어몰(02-311-7851)은 새로운 비즈니스 아이템을 찾아 떠나는 '돈버는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우리나라 상품평론가 1호이자 서울디지털대학교 겸임 교수인 김영호 타이거유통연구소 대표와 함께 6월14∼16일 도쿄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도쿄 트렌드 조사를 주제로 지난 3월 개점한 도쿄미드타운을 비롯 롯폰기힐스,오모테산도힐스,신주쿠,지유가오카,시부야,하라주쿠 등 변화하는 트렌드의 중심지를 집중 방문한다.

    현지에서 '히트 아이템 소싱 방법'에 대한 특강과 토론도 함께 진행된다.

    자신의 비즈니스 감각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참가자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다.

    새로운 히트 아이템을 찾아 홀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에게 스스로 부의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석이조의 여행인 셈이다.

    여행을 다녀온 뒤에도 온·오프라인 모임을 지속적으로 유지해 사업 성공까지 관리해줄 예정이다.

    1인당 참가비는 149만원.14명 선착순 마감한다.

    ADVERTISEMENT

    1. 1

      한진관광, 현장의 목소리로 다시 만든 2026 유럽 패키지

      한진관광이 유럽 패키지 여행 상품을 전면 업그레이드했다. 고객 중심의 품질 고도화를 단행한 것. 이번 변화는 단순한 옵션 추가나 일부 일정 수정이 아니라 고객을 직접 케어하는 베테랑 여행인솔자들과 함께 고민...

    2. 2

      오만, 편견을 깨다

      수없이 비행기에 몸을 실었지만 이토록 두려움이 컸던 적은 없었다. “거긴 어디야?” “위험한 나라 아니야?“ 아라비아반도 끝자락에 있는 오만(Oman)으로 떠난다는 말에 수...

    3. 3

      파도치는 거북이의 모성…오직 1%, 이 바다로 돌아온다

      오만의 어촌 마을 수르에서 30분여 떨어진 아라비아반도 동쪽 끝 해변 ‘라스 알 진즈’. 밤 9시가 되자 칠흑 같은 어둠 속에 여행자들이 삼삼오오 모여들었다. 이곳은 세계 최대 거북이 산란지이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