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림건설(대표이사 부회장 沈榮燮)은 천안시 용곡동에 위치한 천안 용곡동 일봉산 우림필유의 잔여세대를 분양하며 선착순 동호수지정제를 실시한다.

이번 선착순 분양은 35평형 ~ 79평형 일부 잔여세대를 대상으로 계약금 900만원에 중도금 50% 이자후불제를 실시하며 6월 신규 계약자에겐 다이아몬드, PDP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천안 용곡동 우림필유는 35평형 ~ 79평형 총 499가구의 고품격 주거단지로 천안 쌍용동, 불당지구-신방지구-용곡동-청수지구로 연결되는 천안의 L자형 개발축의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어 향후 개발가치가 기대되고 있다. 또한 용곡동 일봉산 우림필유는 단지 북측으로 약 12만평의 참나무(오크) 숲을 자랑하는 일봉산이 접해 있고 남측으로 천안천이 흐르고 있는 전형적인 남저북고(南底北高)형 배산임수의 명당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용곡동 일봉산 우림필유는 발코니 확장이 합법화 되기 이전에 사업승인이 신청되어,법적으로 각 실의 전면길이에 2m까지 발코니를 설치할 수 있다. 따라서 현재 천안지역에 분양중인 타 아파트에 비해 각 실의 전면길이에 0.5m의 폭만큼 발코니면적(서비스면적)을 늘려 공급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교통환경으로는 고속철도 개통으로 서울과 30분대 생활권이 확보되었고, 수원-천안 전철 연결에 따른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양호하며, 승용차로 10분이면 천안 IC를 통한 경부고속도로 진입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041-578-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