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FnC코오롱 높은 성장세 지속..조정시 매수-대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신증권은 19일 FnC코오롱에 대해 높은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며 조정시마다 매수 관점을 유지할 것을 조언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가 2만6200원 유지.

    FnC코오롱은 지난 18일 5월 매출액이 전년대비 22.2% 증가한 368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매출총이익도 224억원으로 전년대비 20% 늘어났다고 밝혔다.

    정연우 대신증권 애널리스트는 "올해 코오롱스포츠, 헤드, 팀버랜드 등 아웃도어 브랜드 매출이 25% 이상 증가했고, 골프웨어와 명품도 15% 이상 매출이 늘어나 전부문에서 매출호조세가 나타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자회사인 코오롱패션도 5월까지 26% 이상의 매출증가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FnC코오롱과 코오롱패션이 모두 20% 이상의 매출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것은 이례적으로 높은 수준이라고 정 애널리스트는 밝혔다.

    이는 아웃도어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고 있고, 할인점 채널에서의 시장지배력 효과가 나타나고 있기 때문이라며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과거 FnC코오롱의 주가는 경상이익 추이와 비슷한 패턴을 보였는데, 향후 3년간 경상이익이 30%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조정시마다 매수할 것을 조언했다.

    한경닷컴 정수진 기자 selene27@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주식 삼성운용, 채권 한투운용

      삼성자산운용이 ‘2026 대한민국 펀드대상’에서 주식 부문 베스트 운용사로 선정됐다. 채권 부문에서는 한국투자신탁운용이 3년 연속 베스트 운용사에 이름을 올렸다.삼성자산운용은 지난해 글로벌 증시...

    2. 2

      KCGI코리아1·코레이트셀렉트단기채·다올중국1등주

      KCGI코리아1, 코레이트셀렉트단기채, 다올중국1등주 등 세 개 상품이 ‘2026 대한민국 펀드대상’에서 베스트 펀드로 선정됐다.국내 주식 부문 베스트 펀드는 KCGI자산운용의 KCGI코리아1이...

    3. 3

      공모 김정수, 사모 김민국

      ‘2026 대한민국 펀드대상’ 올해의 펀드매니저상 수상자로 김정수 미래에셋자산운용 본부장(공모 부문)과 김민국 VIP자산운용 대표(사모 부문)가 선정됐다.삼일회계법인 회계사 출신인 김정수 본부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