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E 유학네트는 1992년 설립된 유학 전문 기업으로 31개 해외 지사를 갖추고 있을 정도로 해외 유학 및 어학 연수와 관련한 대표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유학 인구가 갈수록 늘고 있는 등 외부 환경이 호의적인 데다 사후관리에 초점을 맞춘 '안심 유학'서비스가 소비자들의 인기를 끄는 요인이다.

기존의 국내 유학서비스가 대부분 해외 교육기관을 알선해주고 수속을 대행해주는 데 그쳤다면 iAE 유학네트는 부모들이 안심하고 자녀를 해외에 보낼 수 있도록 '애프터서비스'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학교와 유학생 사이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직접 나서서 학교와 협의하고 개선하는 역할을 맡거나 홈스테이,의료 및 물품 구입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편의를 지원하는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유학생이 긴급한 상황에 처했을 땐 바로 해외 지사장에게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24시간 고객 상담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iAE 유학네트가 업계 최초로 벤처기업 및 이노비즈기업으로 선정된 배경에는 이처럼 남보다 한 발 앞선 고객 우선주의의 마케팅 전략과 강력한 맨파워가 자리잡고 있다.

iAE 네트워크는 직원들 교육에 가장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회사로도 정평이 나 있다.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직무교육뿐만 아니라 유학과 관련된 정보교육,친절교육,서비스교육,비디오 컨퍼런스 등을 실시하고 있는 것.

또한 유학 전문 컨설턴트인 '유학플래너(EP)'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이러닝 시스템'을 구축해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김옥중 대표는 "국내 유학업계도 이제는 단순한 유학 알선에서 벗어나 학생 개개인의 장래와 졸업 후 진로 등을 고려한 종합 컨설팅 업체로 발돋움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