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전신성형 '김미려의 꿈' 출발부터 '미려는 괴로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우먼 김미려(25)가 가수의 꿈을 꾼 것은 이미 오래전 일이다.

    음악 & 엔터테인트먼트 채널 Mnet의 그녀의 꿈을 향한 도전기'미려는 괴로워' (연출: 최재윤PD, 방송: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서 27일 김미려의 가수 도전기 다큐멘터리를 처음 공개한다.

    김미려는 19일 Mnet측이 공개한 '미려는 괴로워'의 포스터에서 몰라볼 정도로 늘씬해진 몸매를 과시했다.

    김미려는 지난 4월 Mnet '엠! 카운트다운' 생방송 도중 눈물을 흘리며 무대를 떠난 것이 '미려는 괴로워'를 위한 사전 포석이 아니었냐는 항간의 의혹도 있다.

    하지만 이런 소문과 달리 엠넷측은 "이번 프로그램은 엠카운트 사고와는 전혀 무관하며, 방송 사고로 인해 많은 이야기가 오가던 중 5월 중순 그녀의 가수 준비를 다큐멘터리로 제작하자는 제안을 했고 김미려 측 역시 신중한 고민 끝에 함께 하자는 결론을 냈다"고 밝혔다.

    김미려 측은 “어차피 개그우먼이 가수 한다고 하면 안 좋은 소리 등을 수 밖에 없다. 각오는 했지만 이왕 가수 할 것 팬들에게 모두 공개하고 당당히 인정받는 것이 낫겠다”는 판단을 했다고 한다.

    이렇게 기획된 프로그램은 5월 말경 촬영이 들어갔으며 방송 이후에도 계속 촬영을 지속할 예정이다. 또한 프로그램 진행 중 컬투 측에 작곡가 김형석이 도와주겠다는 좋은 제안이 들어왔으며 그녀의 가수 도전기는 본격적으로 진행됐다.

    일부 소문과 달리, 어쩌면 엠카운트의 사고 때문에 프로그램의 모티브를 찾은 이 프로그램은 가수로 당당히 서고 싶은 김미려의 변신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현재 김미려가 부른 ‘Listen’이 포탈에서 큰 반응을 얻고 있는 반면, ‘갈비뼈를 뺀다’는 등의 악소문에 시달리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제작진은 ‘소문보다 프로그램을 통해 그녀가 가수로 변신하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김미려의 가수 도전기 '미려는 괴뢰워'는 21일 예고 동영상을 시작으로 27일 오후 6시 처음 공개된다.

    한편 엠넷은 20일 오후 3시 기자간담회를 열고 그동안의 의혹들에 대해 의견을 밝힐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1210회 로또 1등 '1, 7, 9, 17, 27, 38'…당첨금 11억원

      로또복권 운영사 동행복권은 7일 진행된 제1210회 로또복권 추첨 결과 1등 당첨번호로 '1, 7, 9, 17, 27, 38'이 뽑혔다고 밝혔다. 2등 보너스 번호는 '31'이다.이번 회...

    2. 2

      아침 최저 '영하 18도' 한파 절정…강풍에 체감온도 '뚝' [내일 날씨]

      일요일인 오는 8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18도까지 떨어지는 등 매서운 한파가 이어지겠다. 전라권과 제주도 등 일부 지역에서는 오전까지 많은 눈이 내릴 것으로 보인다.7일 기상청에 따르면...

    3. 3

      벅찬 감동의 축제가 매일, 한국인의 새로운 휴양지 ‘라 페스타 푸꾸옥’

      매일 어마어마한 축제가 열리며 여행자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곳이 있다. 베트남 푸꾸옥 남부 선셋 타운에 자리한 '라 페스타 푸꾸옥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 이야기다.  ‘라 페스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