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초속 5센티미터'… "패션화보로 만나보세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애니메이션의 아름다운 영상을 그대로 재연한 온라인 패션화보로 촬영되어 눈길을 매니아 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화보의 컨셉이 된 애니메이션 '초속 5센티미터'.
'초속 5센티미터'는 '빛의 작가'로 불릴 만큼 아름다운 작화로 유명한 감독인 '신카이 마코토'의 작품으로 어린시절 전학간 친구에 대한 순수한 사랑을 아름답게 그려내 올초 일본열도내 많은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이번 화보서비스는 온라인 패션메거진 '더 룩'의 주체로 이루어 졌다.
'초속…'의 명장면을 연출하기 위해서 장소섭외와 소품들 하나하나까지 꼼꼼히 체크해 실제 애니메이션만큼 아름다운 영상이 호평이 있기도 했다.
이번 화보를 기획한 더룩의 고은수 팀장은 "다양한 컨셉의 화보들이 제작되고 있지만 빼어난 영상미를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초속5센티미터'를 보고, 깊은 감명을 받아 이를 실제로 옮겨보고 싶은 욕심에 화보로 제작하게 되었다" 며 "'초속5센티미터'의 아름다운 명장면을 실제로 재현하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한 애니메이션 마니아에게 이번 화보를 추천한다”며 기획 의도를 밝혔다.
새로운 컨셉의 '온라인 실사(實寫)화보'는 다날(대표 박성찬)이 운영하는 실시간 온라인 패션 매거진 '더룩' (www.thelook.co.kr)에서 확인할수 있다.
화보에 '초속5…'의 관련 화보에 댓글을 단 고객 10명(각 2매)를 추첨하여, 영화예매권을 주는 이벤트도 홈페이지에서 7월 1일까지 진행중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