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증협, 해외파 신진 작가 초청 미술전시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증권업협회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미술전시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증권업협회는 13일 이날부터 오는 18일까지 6일간 서울 여의도 본사 1층 로비에서 미술전시회 'View from Inside'(기획 Selo arts&consulting, 큐레이터 김은영)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런던에서 활동하는 7인의 젊은 한국작가들의 작품 21점이 전시될 예정이며, 런던과 서울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명도차를 통해 동선에 따라 변하는 아름다움을 표현한 김형관씨를 비롯해 곽철원, 김기라, 리경, 박현임, 강유진, 오병재씨의 작품 등이 전시된다.

    협회 김강수 이사는 "증권시장에는 창조적 아이디어와 열정이 요구된다"면서 "이번에 전시되는 젊은 예술가들의 열정적인 작품이 역동적인 자본 시장의 이미지와 잘 어울릴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증권업협회가 최초로 진행하는 문화사업 지원행사로 투자자와 일반인, 증권업계 종사자에게 문화와 휴식의 공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sere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코스피 상승 출발 '4130선'…삼성전자 2%대 강세

      간밤 뉴욕증시가 성탄절을 맞아 휴장한 가운데 코스피지수가 상승 출발했다.26일 오전 9시10분 현재 코스피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23.52포인트(0.57%) 상승한 4132.14에 거래되고 있다. 지수는 전 거래일보...

    2. 2

      "퀀타매트릭스, 360억 자본 조달로 재무리스크 해소"-밸류파인더

      독립리서치 밸류파인더는 26일 퀀타매트릭스에 대해 360억원 규모 자본 조달로 인한 재무 위험(리스크)을 해소했다고 진단했다.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별도로 제시하지 않았다. 이충헌 밸류파인더 연구원은 이날 ...

    3. 3

      "iM금융지주, 주주환원 확대 여력 갖춰… 목표가↑"-신한

      신한투자증권은 26일 iM금융지주의 목표주가를 1만7000원에서 1만9000원으로 높였다. 주주환원 여력을 갖춰 다른 은행과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 수준) 격차가 줄어들 것이란 이유에서다. 24일 기준 iM금융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