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와이브로로 주식거래 하세요 ‥ KT.대우證 공동 마케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T는 15일 휴대인터넷 와이브로를 활성화하기 위해 대우증권과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다.

    대우증권 고객은 서울과 분당의 대우증권 지점이나 대우증권 홈페이지(www.bestez.com)에서 KT 와이브로에 가입해 증권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와이브로 증권 서비스는 빠르고 저렴한 와이브로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각종 증권정보를 얻고 PC에서 이용하는 것처럼 조회하고 실시간으로 거래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8월에 나오는 증권 서비스 전용 요금상품에 가입하면 월 3000원의 추가 요금으로 증권 서비스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USB모뎀은 무상으로 받는다.

    증권거래 실적에 따라 와이브로폰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표현명 KT 휴대인터넷사업본부장은 "와이브로를 이용해 다양한 증권 정보를 분석해 제공하면 실시간으로 거래하려고 하는 투자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양준영 기자 tetriu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공공클라우드 인증 국정원으로…한미협상 '뇌관' 되나

      정부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관할하는 공공 부문 클라우드 보안 인증제(CSAP)를 민간 인증으로 자율화하고, 공공 부문 접근에 대한 최종 허가권을 국가정보원으로 일원화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최근 한·미...

    2. 2

      13일부터 챗GPT서 GPT-4o 못 써…"GPT-5.2에 선택과 집중"

      오는 13일(미국 현지시각)부터 오픈 AI의 '챗GPT' 서비스에서 GPT-4o 포함 구형 모델이 대거 지원 종료된다. 차세대 모델인 GPT-5.2 고도화에 개발 역량을 집중하기 위해서다.1일 업계에 ...

    3. 3

      삼성전자, 수조원 투입…'반도체 연구개발 심장' 기흥에도 짓는다

      삼성전자의 반도체 ‘발상지’가 최첨단 반도체 연구센터로 재탄생한다. 발상지는 이병철 삼성전자 창업회장의 지시로 조성돼 삼성전자를 메모리 세계 1위로 이끈 65메가비트(Mb) D램을 개발한 경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